고(故) 설리의 인터뷰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20일 한 트위터 계정에는 "'페르소나:설리'가 오는 6월 16일 넷플릭스 브라질 카탈로그에 추가된다. 페르소나:설리'에는 설리를 주인공으로 한 에피소드와 심층적으로 나눈 인터뷰 내용이 담겨있다”는 글이 올라왔다.
트위터에 올라온 설리 인터뷰 영상 / 이하 트위터
40초가량의 예고편 영상도 공개됐다. 특히 고 설리의 미공개 인터뷰 내용이 담겨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 고 설리는 "이 사회 안에서의 나의 역할은 무엇일까라는 것도 너무 궁금했고, 사람들과의 관계 맺는… 그리고 또래 친구들은 무슨 생각을 하며 사는지”라고 말했다.
이어 “인기라는 게 갑자기 확 생긴 거잖아요. 이해했지만 무서웠던 것 같아요, 인기가 있다는 게”고 했다.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자 넷플릭스 측은 “스트리밍 여부 및 최종 공개일 등에 대한 전반적인 협의가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설리 / 설리 인스타그램
'페르소나'는 4명의 감독이 한 배우를 뮤즈로 해서 만든 단편 영화를 이어 만든 작품이다. 시즌1에서는 아이유가 주인공으로 참여했다. ‘페르소나2’에는 고 설리가 주인공으로 발탁됐다. 5편의 단편으로 이뤄진 영화를 선보일 예정이었으나 고 설리는 '페르소나2' 첫 번째 에피소드를 마치고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진행된 두 번째 파트 촬영 중 세상을 떠난 것으로 알려졌다.
1994년생인 설리는 2005년 아역배우로 데뷔했다. 2009년부터 그룹 f(x)로 활발히 활동했다. 배우로서는 영화 ‘바보’, ‘해적: 바다로 간 산적’, ‘패션왕’, ‘리얼’,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 등에 출연했다. 2019년 10월 14일 25살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