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퀸 와사비가 유튜버 곽튜브 앞에서 섹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지난 16일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와플'에는 웹 예능 프로그램 '조밥 곽선생'의 여섯번째 이야기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조밥 곽선생'에는 래퍼 퀸 와사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곽튜브는 "조밥 곽선생 6회 만에 큰 위기가 찾아왔다"라며 퀸 와사비를 소개했다.
퀸 와사비, 신곡 '코코 체리 케이크' 소개
퀸 와사비는 "신곡 '코코 체리 케이크'를 들고나온 섹시계 제일 순수한 래퍼 퀸 와사비다"라고 인사했다. 이에 이희수는 곡 이름을 다시 알려달라고 말했고, 퀸 와사비는 자신의 가슴을 터치하며 "코코 체리 케이크다"라고 답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곽튜브가 어떤 노래인지에 대해 질문하자, 퀸 와사비는 "코코넛이 제 가슴이다"라고 말하며 다시 자신의 가슴을 터치했다.
퀸 와사비는 노래를 부르며 가슴을 터치하는 안무를 선보였고, 이때 곽튜브의 볼을 터치하는 스킨십을 했다. 퀸 와사비는 "내 가슴을 네 얼굴에 묻겠다는 내용이다"라고 설명했다. 퀸 와사비의 돌발 행동에 곽튜브는 얼굴이 붉어지며 부끄러워했다.
이날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뜨거운 호응을 보냈다. 이들은 "퀸 와사비 대박", "곽튜브 굳어버렸네요ㅋㅋㅋ", "엄청 파격적이네요", "와 대박", "곽튜브 얼굴 터치ㅋㅋㅋ", "과감한 안무네" 등의 반응을 보냈다.
'이대 교육공학과 졸업' 퀸 와사비, 2019년 데뷔
한편 퀸 와사비는 1994년생으로, 올해 30세다.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공학과를 졸업한 그는 2019년 싱글 'Look at my!'를 발매하며 데뷔했다.
퀸 와사비는 'GOOD GIRL'에 출연하며 '안녕, 쟈기?'라는 자극적인 곡으로 큰 주목을 받게 되었다. 이후 그는 인지도가 높은 많은 아티스트들과 콜라보를 많이 하며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다. 퀸 와사비의 대표곡으로는 '안녕, 쟈기?', '누나와따', '까먹었다', 'PLUG BOY' 등이 있다.
또한 퀸 와사비는 춤도 자주 추는데, '트월킹'이 대표적이다. 퀸 와사비의 시그니처 댄스라고 봐도 무방하다. 그는 이 트월킹을 방송에서도 자주 추며 자신만의 캐릭터를 구축했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