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싱글' 김새롬이 다시 열애를 시작한다는 이야기가 나왔다.
김구라가 2019년 3월 29일 서울 상암 MBC에서 열린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연출 박진경, 권해봄/이하 ‘마리텔 V2’)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객석을 바라보고 있다. / 이하 뉴스1
19일 김구라의 '구라철' 유튜브 채널에는 '판은 깔렸고 너는 나오기만 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에서 김구라는 그동안 기획이 되었다가 녹화가 취소된 아이템들에 관해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다.
여러 아이템에 관해 이야기하던 중 김구라는 지난해 장영란과 함께 출연했던 김새롬의 소개팅과 관련한 아이템을 소개했다. 그는 "김새롬이 지난번에 장영란과 우리 프로그램에 나와서 연애하고 싶다는 말에 여기저기 좋은 사람 소개해 주려고 했다. 김새롬에게 호감을 표현하는 친구도 있었다"라고 전했다.
김구라가 2016년 9월 7일 서울 상암 프리즘타워에서 열린 SBS Plus '손맛토크쇼 베테랑'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김구라는 김새롬에게 전화를 걸었다.
김구라는 김새롬에게 "지난번에 연애하고 싶다는 말에 괜찮은 PD 하고 소개팅 자리를 마련해 주려고 한다"라고 묻자, 김새롬은 "내가 왜 지금까지 혼자일 거로 생각해요?"라며 새롭게 열애를 시작했음을 알렸다. 이에 당황한 김구라가 "조만간 연락할 게"라며 황급히 전화를 끊었다.
김새롬이 2018년 5월 10일 서울 골든듀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열린 국내 파인주얼리 브랜드 골든듀(Goldendew) 포토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