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와 디즈니의 신작 드라마를 정리해보자. 먼저 넷플릭스는 하이틴 로맨스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의 시리즈 스핀오프 '엑스오키티'를 공개한다. 이 드라마는 연애 중인 남자친구와 재회하고 한국으로 날아가 새로운 경험과 설렘을 그리며 대학에 입학한 Kitti와 그녀의 이야기를 그린다. 이 작품은 크리에이터 제니한이 총괄 프로듀서로 참여하며, 애나 캐스카트가 Kitti 역할을 맡는다.
또한 넷플릭스는 일상 속에서 일의 의미를 탐구하는 큐멘터리 시리즈 '저마다 열심히 살아가는 사람들의 일상을 따라가며'를 공개한다. 이 작품은 버락 오바마 전 미국 대통령이 내레이션을 맡으며, 방문요양, 기술, 여행, 관광 등 다른 산업 종사자들을 인터뷰하며 좋은 직업과 그들이 일을 통해 어떤 목적의식을 갖는지를 파헤친다.
MTV의 스타 뮤지션들의 뒷 이야기를 다룬 '스타 패밀리'를 단독 공개하는 티빙도 있다. 이 작품은 다양한 장르의 스타 뮤지션이 시대의 아이콘이 된 역사적인 순간을 되새기며, 이들의 이야기를 풀어낸다.
디즈니의 드라마 '덩크슛'은 1994년에 국내에서도 소개된 동명의 영화를 리메이크한 작품이다. 이 작품은 정반대의 두 길거리 농구 선수 카말과 제레미의 이야기를 그리며, 이들이 농구 내기를 하고 상금 50만 달러 시합을 위해 뭉치며 서로 부딪치는 과정에서 서서히 힘을 모아가는 모습을 짜릿하게 그린다.
마지막으로 MTV 영상을 통해 전 세계를 열광시킨 뮤지션들의 최고의 순간을 되새기는 '다리빈파워의 뮤직 스토리'를 공개한다. 이 작품은 다양한 스타들의 인터뷰를 통해 그들의 부모로서의 모습도 볼 수 있으며, 현재까지의 뮤직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시아피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