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승, 광기 행동에 '나혼산' 출연자들 집단 반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이주승, 광기 행동에 '나혼산' 출연자들 집단 반발

STN스포츠 2023-05-19 15:56:47 신고

3줄요약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STN스포츠] 이상완 기자 = 무지개 회원 8인이 몽골 대지에서 난데없이 인간 3층 탑을 쌓고, ‘주도인’ 이주승의 트레이드 마크 축지법을 단체로 쓰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오늘(19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무지개 회원 8인이 이주승의 위시리스트를 함께 실행에 옮기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주승은 위급 상황에 대비해 다양한 무도를 연마하는 모습을 자랑해 ‘주도인(이주승+무도인)’으로 불린다. 이주승은 몽골에서도 주도인 정신을 잃지 않고 ‘주도인 클럽 in 몽골’을 개최한다. 무지개 회원들은 이주승의 위시리스트가 무도와 관련된 것일 거라고는 예상했지만, 이주승이 “몽골 대비 훈련”을 준비했다고 하자 “몽골을 왜 대비해!”라며 집단 반발(?)해 폭소를 자아낼 예정이다.

이주승이 주도한 주도인 클럽 in 몽골의 첫 번째 코스는 몽골의 오프로드도 견딜 수 있는 캐치볼 그로기 훈련이다. 이주승표 훈련을 두려워하던 무지개 회원들은 2인 1조로 제자리에서 열 바퀴를 돌고 캐치볼을 던져 받는 훈련에 진심으로 임하며 승부욕을 불태운다. 이때 뜻밖의 조가 1등을 차지하는 반전이 벌어진다고 해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다음으로 이주승은 “몽골의 야크에 대비해야 한다”며 이장우를 인간 야크로 지목, 일명 장우 뛰어넘어 피하기 훈련을 진행한다. 이때 기안84는 커다란 덩치를 자랑하는 ‘장우 야크’를 피하려다 뜻밖의 고통에 몸부림친다. 과연 두 사람 사이에 어떤 대형사고가 벌어졌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주승은 맑은 눈의 주도인 광기를 자랑하며 ‘호랑이 눈빛 제압 훈련’을 위해 인간 3층 탑 쌓기를 제안한다. 무지개 회원들은 순수한 이주승의 바람에 순순히 탑을 쌓기 시작한다고 해 폭소를 안긴다.

또 주도인 클럽 in 몽골 하이라이트로 무지개 회원 8인은 이주승의 트레이드마크인 축지법으로 몽골 대지를 달린다. 몽골 대지를 배경으로 나란히 달리는 무지개 회원들의 모습이 미소를 자아낼 예정이다.

 

STN스포츠=이상완 기자

bolante0207@stnsports.co.kr

 

Copyright ⓒ STN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