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데뷔 5년 만에 발매하는 정규 1집 '언락마이월드 (Unlock My World)'에 하이브(HYBE)의 장인 방시혁 총괄 프로듀서가 참여한다. 6월 5일 발매될 예정인 이번 앨범에 방 프로듀서는 7번 트랙 '브링잇온 (Bring It On)'에 힘을 보탰다.
방 프로듀서가 프로미스나인에게 곡을 선물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프로미스나인은 2021년 하반기에 하이브 레이블즈의 플레디스로 이적하면서 크게 힘을 쏟기 시작했다. 대게 그룹 세븐틴(SVT) 등이 소속된 플레디스의 한성수 대표는 프로미스나인의 데뷔 때부터 프로듀싱을 해온 인연이 있다. 멤버들의 색깔과 매력을 잘 알고 이를 살려낼 수 있는 방법을 가장 잘 아는 제작자라는 평을 들었다.
이와 함께 아이브(IU) 등과 작업한 히트곡 메이커 라이언 전 사단이 이번 프로미스라인 정규 1집 타이틀곡 '미나우 (Me, You)' 작곡, 편곡에 이름을 올렸다. 노랫말에는 '언락마이월드(Unlock My World)'를 관통하는 메시지이자 MZ세대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을 담았다고 플레디스는 전했다.
남들이 보는 시선과 이상향에 나를 끼워맞추는 것이 아닌 꾸밈없이 솔직한 진짜 나의 모습으로 더 넓은 세상과 마주하겠다는 프로미스나인의 의지가 담긴 앨범이라고 부연했다. 이번 앨범에는 멤버들도 적극 참여했다. 박지원은 '위시리스트(Wishlist)'의 작사, 작곡, 백지헌은 '인더미러 (In the Mirror)'와 '프롬나이트(Prom Night)' 작사 이서연과 이나경은 '마이나이트루틴(My Night Routine)' 작곡자로 이름을 올렸다. 특히 10번 트랙 '눈맞춤'은 멤버 전원이 작사, 송하영이 작곡에 참여했다. 앨범에는 이와 함께 애즈원(atz), 레드벨벳(Red Velvet), 트와이스(TWICE) 등 총 10곡이 실린다.
Copyright ⓒ 시아피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