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미친 X이네' 강남, "납치 장난에 엄마 경찰 조사받았다..." 충격 발언 화제...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완전 미친 X이네' 강남, "납치 장난에 엄마 경찰 조사받았다..." 충격 발언 화제...왜?

뉴스클립 2023-05-16 19:40:42 신고

3줄요약
사진='동네친구 강나미'유튜브 채널화면 제공 
사진='동네친구 강나미'유튜브 채널화면 제공 

방송인 강남이 자신의 짓궃은 장난 때문에 어머니가 경찰서에 갔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최근 공개된 유튜브 채널 '동네친구 강나미'에서는 '서준 맘이 밥 먹으러 왔다가 강남 맘 기절'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강남, "살려달라고 소리쳤더니..."

이날 강남은 자신의 어머니에게 오늘 여자인 친구가 집에 온다고 밝혔다. 이에 강남의 어머니는 놀라며 "상화한테 맞아 죽으려고 하냐"라며 돌직구 발언을 해 웃음을 안겼다.

이후 강남을 찾아온 여사친은 바로 서준 맘이였다. 서준 맘은 높은 텐션으로 강남의 어머니를 껴안으며 반가워했고 강남의 어머니는 "내가 쌍둥이를 낳았나"라며 당황한 기색을 보였다.

비슷한 텐션의 두 사람이 친하게 된 계기에 대해 서준 맘은 "강남의 한 미용실에서 옆이 하도 시끄러워서 보니까 강남이었다."

"주변에서 우리 둘에게 조용히 하라고 해서 서로 조용히 하니까 미용실이 적막하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동네친구 강나미'유튜브 채널화면 제공 
사진='동네친구 강나미'유튜브 채널화면 제공 

또 강남과 서준 맘은 서로의 어린 시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던 가운데 강남은 "우리 엄마는 경찰 조사를 받았다"라고 깜짝 발언을 해 충격을 안겼다.

이어 그는 "아기였을 때 길을 지나가다가 파출소가 있길래 기회는 이때다 싶어 '살려주세요!'라고 외쳤다"라고 말했다.

경찰들은 강남의 어머니가 강남을 납치한 줄 알고 오해해 강남의 어머니는 경찰 조사를 받게 되었다고 하자 이를 들은 서준 맘은 "이거 완전 미친 X이네"라고 말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강남, "이상화 등 근육을 보고..."

사진=KBS 2TV'걸어서 환장 속으로'제공
사진=KBS 2TV'걸어서 환장 속으로'제공

최근 방송된 KBS 2TV '걸어서 환장 속으로'에서는 '강남, 이상화' 부부의 필리핀 여행 마지막 날이 그려진 가운데 강남이 결혼을 결심한 특별한 이유를 밝혔다.

강남은 이상화와의 처음 등산했던 날을 회상하며 "함께 등산 후 하산길에 등 근육이 보였는데 엄청났다"라며 "그걸 보고 나 결혼하겠다는 생각을 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등 근육이 정말 세서 사람 얼굴처럼 보이더라."라며 "그걸 보고 이 사람과 결혼하겠다 싶었는데 진짜 결혼을 하게 됐다. 신기하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