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이티즈(ATEEZ)가 컴백 열기 빌드업에 나선다.
14일 오후 12시 에이티즈의 공식 SNS에는 미니 9집 ‘더 월드 에피소드 2 : 아웃로우(THE WORLD EP.2 : OUTLAW)’ 프로모션 맵이 공개되었다.
벽에 그려진 그라피티로 표현된 프로모션 맵은 제일 위에 ‘WELCOME TO THE OUTLAW’ 문구가 눈길을 사로잡으며, 앞서 공개된 컴백 예고 포스터와 마찬가지로 무법자가 된 에이티즈를 묘사한다.
공개된 프로모션 맵에 따르면, 에이티즈는 오는 15일부터 미니 9집 발매일인 6월 16일까지 한 달 동안 콘셉트 포토 등 다양한 컴백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상세내용으로 ‘작전’을 의미하는 ‘OPERATION’이나 ‘첩보 활동’을 뜻하는 ‘UNDERCOVER’라는 단어들만 적혀 있어 각종 추측을 불러일으키는가 하면, 6월 12일과 15일에는 정보가 공개되지 않고 날짜만 표기되어 있어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더불어 에이티즈의 현상 수배지가 뜯겨진 자리에 오히려 본인들의 출몰 일정을 낙서한 듯한 위트까지 느껴져, 미니 9집 ‘더 월드 에피소드 2 : 아웃로우’ 프로모션 맵은 물론 이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에이티즈의 미니 9집 ‘더 월드 에피소드 2 : 아웃로우’는 오는 6월 16일 발매된다.
사진=KQ엔터테인먼트
함상범 기자 kchsb@hanryutimes.com
Copyright ⓒ 한류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