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아이들 공식 트위터
그룹 (여자)아이들이 선공개곡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0일 (여자)아이들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6집 'I feel'(아이 필)의 수록곡 'Allergy'(알러지)'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거울을 보며 불만족스러운 표정을 짓는 소연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화려한 하루를 보내는 미연, 민니, 우기, 슈화의 일상이 차례대로 조명되고 이들을 동경하는 소연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해당 뮤직비디오가 공개되며 '이번도 톰보이처럼 대박날듯', '하이틴 영화 한 편 본 것 같다', '가사가 공감된다' 등 네티즌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선공개곡 'Allergy'(알러지)'는 남들과 비교하는 나 자신을 원망하지만 그럼에도 나를 사랑하고 싶은 이중적인 마음을 담아낸 곡이다. 누구나 겪을 수 있는 감정을 뮤직비디오를 통해 효과적으로 보여주며 '자존감'에 대해 다시 생각할 수 있게 해준다. SNS의 발달로 타인과 비교하게 되는 현상을 마치 알러지가 일어나는 것에 비유한 것이 특징이다. 분명한 메세지가 있는 곡에 유쾌한 멜로디와 드라마틱한 전개, 영상미가 어우러져 몰입감을 선사한다.
오는 15일 발매를 앞둔 아이들의 새 미니음반 'I Feel(아이 필)'에는 타이틀곡 '퀸카'를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된다. 전곡의 작사와 작곡에 멤버들이 참여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오는 6월 17일과 18일 양일간 열리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월드투어 ‘2023 (G)I-DLE WORLD TOUR [I am FREE-TY]’에 돌입할 예정이다.
Copyright ⓒ 금강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