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오늘의 운세

내외일보 2023-05-13 21:33:30 신고

3줄요약

▶ 쥐띠

영리한 두뇌로 무엇이던지 소화할 수 있는 능력도 있지만 결단성 부족으로 중단하지 않는다면 대성하겠다. ㄱ ` ㄹ ` ㅈ성씨는 막혔던 일이 잘 풀리고 미워하던 사람과의 관계가 좋아지는 오후일 듯. 4 ` 9 ` 12월생은 여색을 경계하라. 늦은 시간 외출은 금물.

 

▶ 소띠

무엇은 하던지 실속은 없다. 상대를 파악하지도 않고 자기에 속마음부터 주기 때문에 상처 받을까 염려되니 2 ` 3 ` 8 ` 11월생은 자기관리와 자존심을 보강할 때 일 듯. 남쪽에서 소식이오면 짐이 되는 격이며 ㄴ ` ㅇ ` ㅊ성씨는 하는 일을 신중히 검토할 것.

 

▶ 범띠

본의 아니게 타인으로 인해서 자신을 망칠 수 있으니 무슨 일이던지 분수를 지키면서 능력만큼만 진행함이 좋을 듯. 50년생 색다른 투자니 의욕만 앞세우면 실패하기 쉬우니 사전 지식이 필요하다. 용 ` 원숭이 ` 개띠의 도움이면 추진해도 되겠다.

 

▶토끼띠

인생을 살아가는 데에는 누구나가 우연히 부를 누릴수는 없듯이 노력한 자만이 걷을 수 있다. 4 ` 5 ` 8월생은 먼저 자기 자신을 추스르는 것이 현명할 듯. 남을 돕는 것도 정도가 있으니 한계를 분명히 할 것. 옛사람으로 신경 쓸 듯. 검정색은 불길.

 

▶용띠

홀로서기를 못하고 경고 망동하다가 때를 놓치고 후회하는 운. 자신의 인생은 남이 살아주지 않는 법. ㅂ ` ㅅ ` ㅇ성씨는 남에게 의지하는 것보다 열심히 노력하는 것이 사는 방법이다. 긴장하고 있으면 기대만큼의 성과가 있으니 더욱 근신할 것.

 

▶뱀띠

ㄷ ` ㅇ ` ㅍ ` ㅎ성씨는 재주가 많다보니 자기꾀에 넘어갈 염려가 있다. 연상이나 연하의 사람으로부터 유혹에 넘어가면 평생 후회할 일이 생기니 절대 조심할 것. 2 ` 5 ` 12월생은 북쪽은 피하고 구설수가 생기니 언행에 주의하라. 곤색이 길.

 

▶ 말띠

마음에 변화가 심하여 잘 되어가던 일도 차질이 생기니 어려운 일이 생길 운이다. 결단이 필요하다. 소 ` 개띠를 조심하고 ㄱ ` ㅇ ` ㅎ성씨는 대인관계 시 친절을 아끼지 말고 윗사람에겐 존경심을 가질 것. 후일 능력을 인정받아 큰 일이 주어진다.

 

▶ 양띠

사업이 번창한다고 해서 동업할 생각은 마라. ㅅ ` ㅇ ` ㅌ성씨는 인정에 끌리어서 문서관계로 관재수가 있겠으니 각별히 조심할 것. 2 ` 9 ` 10월생 혼사문제는 진실인지 속마음을 점검해 볼 시기다. 부부는 언행을 조심해야 할 듯.

 

▶ 원숭이

애정문제로 가정에 불화가 있을 수 있겠으니 각자의 자유대로 함이 좋을 듯. ㄴ ` ㅈ ` ㅊ성씨 자녀에 혼사에도 영향이 미칠 운이니 간섭하지 않는 것이 좋겠다. 1 ` 6 ` 7월생은 일상생활에서 작은 변화를 모색할 것. 신경 쓰는 일은 피하고 여오를 가져라.

 

▶ 닭띠

좋은 일을 하고서도 공치사를 받으니 덕이 없다. 친구 간에 금전거래는 절대로 하지 않는 것이 좋을 듯. 그로 인해서 보증인이 될 우려가 있으니 5 ` 7 ` 12월생은 특히 주의하라. ㅂ ` ㅇ ` ㅎ성씨는 애정도 순탄치 않으니 가정을 우선 돌볼 것.

 

▶ 개띠

ㄱ ` ㅂ ` ㅇ ` ㅎ성씨 자기에게 득이 없다고 인정사정없이 냉정한 성격을 바꾸어라. 때로는 인정을 베푸는 것도 장래를 위해서 덕을 쌓는 일이다.  1 ` 4 ` 6 ` 11월생은 자칫하면 신용을 잃을 수도 있으니 항상 남의 눈을 의식하라. 자만은 금물.

 

▶돼지띠

말을 한 번 하면 책임을 질 줄 알아야 만이 존경을 받을 수 있다. 3 ` 4 ` 12월생 실천보다는 말만 앞세우니 신용도가 떨어져서 주위사람들에게 미움을 받을까 염려된다. 동쪽에 있는 ㅅ ` ㅇ ` ㅊ성씨와의 약속은 꼭 이행할 것. 큰 이익이 돌아온다.

Copyright ⓒ 내외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