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억대 연봉’ 염경환, 차만 6대 보유? 절친 김구라 "포르쉐 2대 끌고. 차가 6대 있지? 나도 이름으로된 차가 4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홈쇼핑 억대 연봉’ 염경환, 차만 6대 보유? 절친 김구라 "포르쉐 2대 끌고. 차가 6대 있지? 나도 이름으로된 차가 4대”

메디먼트뉴스 2023-05-12 23:24:10 신고

3줄요약

 

[메디먼트뉴스 이민호 기자] 개그맨 출신 방송인 김구라가 절친 염경환의 홈쇼핑 생방송 현장에 찾다.

12일 ‘구라철’에는 ‘홈쇼핑 수도승의 풀소유 인생 (홈쇼핑 말고 다른 유료광고 포함)│Ep.79’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김구라는 염경환의 홈쇼핑 생방 현장을 직접 찾아갔다.

방송 전 스타일링을 받던 김구라는 각종 에피소드를 풀어놨다. 김구라는 “염경환만 정말 옛날에 해가 지지 않는 나라처럼 항상 반짝이고 있다. 그리고 염경환 씨가 (출연료) 가격을 안올린다”며 TMI 정보를 늘어놨다.

이어 김구라는 “이 친구가 기본적으로 엄청 몸을 사리는 친구다. 굉장히 제작진 친화적이다. 그래서 이 친구 옛날에 신혼여행 갈 때 PD랑 같이 갔다 신혼여행을. (PD랑) 맞춘거다. 그 PD랑 간다니까 자기가 맞춘거다. 첫 번째 결혼 때”라고 뒷담화를 깠다.

또 김구라는 “이 친구가 차 욕심이 많았다. 급에 비해서는 차를 좋은 걸 샀다. 포르쉐 2대 끌고. 차가 6대 있지? 나도 이름으로된 차가 4대다”고 밝혔다.

이어 김구라는 "내가 타고 다니는 차량은 2대"라며 "아내가 A사 차를 타고, 매니저가 타는 경차까지 해서 총 4대가 있다"고 설명했다.

염경환은 "보유 중인 차가 많아서 남들이 '차에 미쳤네'라고 오해하는데 사실 그게 아니다"라며 "장모와 장인이 각각 1대씩 타고 난 2대를 돌려서 타고 있다. 킬로(㎞) 수가 워낙 많아서 돌려 타고 있는 것"이라고 밝혔다.

김구라가 "P사 2대는 거의 놀고 있지 않냐"고 묻자, 염경환은 "그건 내가 아니라 아내가 잘 돌려 타고 있다"고 말했다. 염경환은 "옛날에는 아내가 내 차를 못 타게 했는데 지금은 아니다"라며 "어차피 몰래 타고 나가더라. 예전에 올림픽대로에서 만난 적도 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1993년 SBS 공채 2기 개그맨으로 데뷔한 염경환은 최근 쇼호스트로 활동하고 있다. 그는 한 달에 최대 100개의 홈쇼핑 방송을 진행, 1년에 30억원에 달하는 수입을 기록하는 등 제2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