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는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3(이하 컴프야2023)과 컴투스프로야구V23(컴프야V23) 등 KBO 기반 야구 게임 라인업의 올 시즌 홍보 영상 시리즈가 유튜브 합산 조회수 1,000만 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번 ‘야구의 시간’ 영상은 컴투스 야구 게임 라인업과 KBO 리그의 새 시즌 출발을 알리는 동시에, 야구팬들의 간절한 마음과 뜨거운 열정을 담아 10여편의 시리즈로 공개됐다. 컴투스는 수십 년 간 ‘컴프야’ 시리즈를 서비스하며 전국 야구팬들과 함께해오며 ‘야구를 대신할 수 있는 건 야구밖에 없다’는 진솔한 메시지로 게임을 넘어 ‘야구’에 대한 진심을 이야기했다고 전했다.
이번 영상 시리즈는 지난 3월 2일 ‘컴프야2023’ 모델인 국가대표 타자 이정후와 에이스 김광현 편으로 시작됐다. ‘야구는 드라마, 일희극 일비극’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공 하나에 울고 웃는 팬들의 모습, 부자(父子)가 같은 춤을 추며 응원하는 모습, 같은 팀의 팬들이 모여 목이 터지게 응원하는 모습 등 야구장에서의 희로애락의 순간을 담은 실제 영상이 차례로 공개됐다.
특히 개막일 직전 선보인 시즌 개막 편 영상은 한 달여 만에 단일 조회수 110만 건을 훌쩍 넘기고 같은 날 공개한 ‘만나요 야구장에서’ 영상은 150만 건을 넘겼다. 해당 영상은 전국 각지에서 각 팀의 선전을 기대하는 팬들의 모습과 함께 ‘가자, 우리가 사랑하는 곳으로’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올해 리그 개막과 함께 컴투스의 KBO, MLB 기반 야구 게임들도 인기가 상승하고 있다. 컴투스 야구 게임 라인업은 지난 4월 역대 월 최대 매출을 기록한데 이어, 5월 1일에는 일 매출 합산 약 30억 원에 도달해 하루 최대 매출 기록을 갱신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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