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이민호 기자] 개그맨 강재준이 다이어트 성공 후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을 공개했다.
9일 강재준은 유튜브 채널 '기유 TV'에 '강재준의 다이어트 15~16주차: 목표까지 남은 건 단 1kg'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강재준은 "해외 촬영이 있어서 운동을 못 할 시기가 온다. 그 전까지 여러분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굳은 의지로 몸을 만들어 놓으려고 한다"라며 "반포로 왕복 자전거를 한 시간 탔고, 파주로 가서 좀 걸으려고 한다"고 다이어트에 대한 열정을 보였다.
강재준은 현재 몸무게가 85kg이라고 밝히며 "23kg를 감량해서 거의 다 해냈다는 생각이 든다. 몸이 너무 가볍다"라며 "4달 가까이 됐다. 거의 다 뺐다. 지금 85kg 정도 됐고 이제 2kg 만 더 빼면 목표로 하던 83kg이 된다. 지금 여기까지 온 것도 여러분들이 응원해 주신 덕분이다. 생각해보면 초반에는 배고픔과의 싸움 때문에 힘들었다"고 다이어트 초반 상황을 회상하기도 했다.
이어 그는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 초반에 조금 조심하시면 지금은 문제가 없다는 것을 말씀드리고 싶다. 너무 굶어도 요요가 오기 때문에 어느 정도는 먹으면서 운동을 병행해야 가능한 것 같다"고 말했다.
또한 "제가 목표로 하는 건 83kg이다. 마지막 영상은 뭔가 빡센 영상으로 산에 올라가서 정상에서 파이팅을 외치고 싶은 소망이 있다. 기분 좋은 마무리를 하고, 유지하는 과정을 중간중간 찍어서 올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 영상 말미 강재준은 16주차에 24kg을 감량했다고 밝히며 기뻐했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