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D는 '토치라이트: 인피니트'에 신규 시즌 '탐욕의 큐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신규 시즌 업데이트로 메인 스토리와 이계 스테이지에서 새로운 몬스터 야욕의 화신과 만날 수 있다. 이들을 물리치면 야심의 결정이라는 아이템을 얻고, 스테이지 보스 처치 후 나타난 탐욕의 큐브에게 야심의 결정 일정량을 바치면 랜덤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새로운 시즌 재능 콘텐츠 '탐욕가의 법정'도 열려 적은 지불로 탐욕의 큐브로부터 받을 보상이나 도전을 변경하면서 완전히 색다른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큐브 보상 뽑기에서 일정 확률로 고가의 희귀 보상이 담긴 극욕의 큐브를 뽑거나 암시장의 상인이 좋아하는 야심의 응어리를 얻을 수 있으며, 야심의 원핵으로 최고 보스인 법의 심판자에 도전해 시즌 신규 아이템 환원의 쐐기를 비롯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도 있다.
시즌 시작과 동시에 신규 히어로 '도망자-빈'이 합류했다. 폭탄을 던지는 공격이 특기인 '도망자-빈'은 특성 스킬로 직접 폭발시키거나 폭발 시 확률적으로 투사체 수량과 데미지를 증가시킬 수 있다. 폭탄 데미지와 투사체 수량이 증가하는 파멸의 분사, 이동속도 및 데미지가 증가하는 위험한 도망, 투사 속도 증가와 함께 바운스 불가 판정의 빠른 가공을 이용한다.
또한 '사제-티아' 신규 특성 신들의 화신이 새롭게 열렸다. 신의 영역으로 진출해 각종 상황에 대응할 수 있는 '사제-티아'는 2초마다 버프 효과가 있는 축복을 획득할 수 있고, 이 외에도 체력 100%인 적에게 추가 데미지를 주는 신성, 신의 영역 이외 지역에서 이동속도를 증가시키는 '신력의 흐름', 체력 100%가 아닌 엘리트 몬스터 명중 시 자동으로 신의 영역을 시전하는 신력의 축복 스킬을 이용할 수 있다.
기사제공 : 베타뉴스 (www.betanews.net)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Copyright ⓒ 베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