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감동적이다.." 현재 유튜브에서 반응 폭발한 태양 민효린 세레나데 영상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너무 감동적이다.." 현재 유튜브에서 반응 폭발한 태양 민효린 세레나데 영상

뉴스클립 2023-05-09 23:03:12 신고

3줄요약
태양 유튜브

가수 태양이 아내 민효린 앞에서 사랑의 노래를 불렀다.

지난 8일 태양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태양 [Down to Earth] 다큐멘터리 필름 TEASER 1'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태양, 사랑꾼 면모 공개.. 민효린 앞에서 열창 후 포옹

태양 유튜브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태양은 피아노 반주에 맞춰 최근 발매한 새 EP 앨범 타이틀곡 '나의 마음에(Seed)'를 불렀다. 태양 앞에는 그의 아내인 민효린이 있었다. 태양은 민효린을 보며 노래를 열창했다. 감미로운 노래에 민효린은 감동한 듯 입을 막았다.

태양은 노래하는 내내 민효린에게 눈을 떼지 못하며 사랑꾼 면모를 보여줬다. 두 사람은 서로를 보며 미소를 지었으며, 노래가 끝난 뒤 태양은 민효린을 꽉 안아줬다.

태양 유튜브

해당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뜨거운 호응을 보냈다. 이들은 "너무 감동적이다", "이 부부 아름답네요", "태양 눈에서 꿀 떨어진다ㅠㅠ", "너무 예쁜 부부", "서로를 사랑하는 마음이 전해지는 따뜻한 영상ㅠㅠ" 등의 반응을 보였다.

태양은 지난달 25일 EP 앨범 'Down to Earth'를 발매해 활동하고 있다. 해당 곡은 한층 성숙해진 태양의 보컬과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 낭만적 감성이 담겨 있어 많은 리스너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태양 유튜브

태양 "민효린, 나를 더 나은 사람으로 만들어줘"

한편 태양과 민효린은 지난 2018년 2월 결혼했다. 결혼 후 태양은 한 인터뷰에서 "예전에는 변화라는 게 그렇게 싫었는데 민효린을 만나면서 내가 느끼게 된 많은 변화가 생겼고 그 변화가 날 좀 더 다듬어지게 하고 나은 사람으로 만들어줬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금도 사실 계속해서 날 변화시키는 건 그녀"라며 민효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태양은 "나 또한 그녀에게 그런 존재가 되고 싶고, 그런 면이 내가 '이 사람과 함께 해야겠다', '결혼을 해야겠다'라고 생각하게 된 것 같다"라고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YG엔터테인먼트

지난해 12월, 두 사람은 결혼 3년 만에 득남하며 부모가 되었다. 현재 이들은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고급 아파트 '파르크 한남'에 거주하고 있다.

태양 유튜브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