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테일러 스위프트와 영국 밴드 더 1975(The1975)의 보컬 매튜 힐리가 열애 중인 것으로 밝혀졌다.
영국 한 매체에서 "테일러 스위프트와 매튜힐리는 서로 사랑에 빠지게 됐다. 두 사람은 10년 전에 이미 사귀는 사이였지만 아주 짧은 시간이었고 타이밍이 좋지 않았다"고 보도했다.
테일러 스위프트는 미국 내슈빌서 개최된 투어 콘서트에서 "이건 당신과 관한 것이다. 당신은 누군지 알지. 사랑해"라고 말했다.
팬들은 테일러 스위프트가 새 연인인 매튜힐리가 서로 비밀 메시지를 주고받고 있는 것으로 추측했다. 이전에도 매튜힐리가 필리핀에서 열린 콘서트에서 테일러 스위프트와 같은 말을 한 적이 있기 때문이다.
매튜힐리는 테일러 스위프트의 콘서트 VIP석에서 공연을 관람한 후, 콘서트가 끝난 후 테일러 스위프트가 머무는 숙소에 도착하는 장면이 포착되었다. 이 때문에 인해 열애설이 더욱 확산했다.
테일러 스위프트는 배우 조 알 윈과 6년 동안 사귀었으나, 성격 차이로 인해 결별했다. 그들은 헤어진 후에도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알려졌다.
한편 테일러 스위프트의 열애설 대상으로 지목된 매튜힐리는 과거 2019년 내한 당시 태극기를 밟고 찍은 사진을 공개해서 논란을 빚었다. 이후 그는 아무런 사과와 언급 없이 사진이 삭제했다.
매튜힐리는 2013년에도 테일러 스위프트와 열애설에 휩싸였던 적이 있다. 하지만 그는 자신이 아티스트로 인정받기 전에 누군가의 남자친구로 알려지는 것을 원치 않는다고 말하며, 만약 테일러 스위프트가 고백해도 거절할 것이라고 밝혔었다.
Copyright ⓒ 메타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