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2NE1(투애니원) 출신 산다라박이 완벽한 몸매를 공개해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산다라박은 지난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Gift from Calvin Klein"이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산다라박은 유명 패션 브랜드인 캘빈클라인으로부터 선물을 받은 뒤 인증샷을 올린 것으로 보인다. 30kg대 몸무게를 가졌다고 밝힌 산다라박은 최근 유튜브를 통해서도 적게 먹는 '소식좌'로도 유명해졌다.
산다라박이 그동안 관리와 운동으로 다져온 숨겨왔던 몸매 공개에 팬들도 환호를 보냈다.
산다라박은 지난해에도 "아침에 공복 유산소 한 시간. PT. 홈트. 식단. 자기 전 복근 400개"라며 꾸준히 운동을 했던 근황을 전하면서 화보를 공개한 바 있다.
그의 게시물을 본 god 박준형은 "요오우~ 믓쮜다 리틀 씨쓰터!!! 사진쓰가 와안전 합성쓰같해! 얼굴쓰FACE는 Marilyn/Madonna Monroe 글구 복근쓰 SixPack은 Bruce Lee! BBBAAAMMM!!"이라는 댓글을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산다라박의 팬들은 "섹시까지 가져간 다라언닙", "다라언니 사랑해요", "매력 미쳤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필리핀에서 엄청난 인기..
한국에서 2NE1으로 재데뷔 성공
한편 산다라박은 1984년생으로 올해 만 38세이며 2004년 필리핀의 연예인 공채 프로그램에 2등으로 선발된 이후 2009년 걸그룹 2NE1의 멤버로 재데뷔했다.
산다라박은 초등학교 5학년 때부터 약 11년간 필리핀 마닐라에서 거주했으며, 2004년 필리핀의 공개 오디션 프로그램 '스타 서클 퀘스트'에서 2위를 차지했다.
산다라박으로 인해 필리핀 사람들이 본격적으로 한국에 관심을 갖기 시작하면서 필리핀 내에 한류 열풍을 주도하기도 했다.
또한 산다라박은 2016년 11월 2NE1의 해체 이후로 연기와 예능 활동을 주로 해오고 있다.
2017년 영화 '원스텝', '치즈인더트랩'에 출연했고,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시즌1', '겟잇뷰티 2017', '비디오스타' 등 여러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 고정으로 출연한 바 있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