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핀은 노레이턴시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드로우샵 킹덤 리버스'를 네오핀에 온보딩한다.
올해 정식 릴리즈 예정인 '드로우샵 킹덤 리버스'는 아바타, 월드 랜드, 기계, 인형 등 다양한 NFT를 활용해 즐길 수 있는 P2E 게임이자 전략과 타이쿤의 접목, 시나리오 모드 및 PvP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게임 내 재미요소를 통해 유틸리티 토큰인 '조이(JOY)'를 획득하거나 인게임 재화를 구매하는 것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네오핀은 '드로우샵 킹덤 리버스'의 온보딩을 진행하고, 조이 토큰에 대한 디파이(탈중앙금융)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최근 네오핀은 중동 및 동남아시아 등 글로벌로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으며, '드로우샵 킹덤 리버스' 역시 다방면의 글로벌 시장 진출을 계획 중으로 네오핀과 함께 공동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네오핀 관계자는 "우수한 파트너사들과 손잡고 네오핀 생태계 내 P2E 게임 포트폴리오를 한층 다변화해 나가고 있다. 드로우샵 킹덤 리버스 게임과 네오핀 씨디파이 플랫폼 간의 시너지를 극대화해 글로벌 시장을 성공적으로 공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제공 : 베타뉴스 (www.betanews.net)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Copyright ⓒ 베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