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그럴 것 같은데"... 13년 전 태연이 입던 속옷 아직도 입는다는 여배우 정체에 모두 경악했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안그럴 것 같은데"... 13년 전 태연이 입던 속옷 아직도 입는다는 여배우 정체에 모두 경악했다

원픽뉴스 2023-05-06 23:05:12 신고

3줄요약

배우 김소연이 무려 13년 전 태연에게 빌린 속바지를 여전히 부적처럼 착용한다고 밝히며 이목이 집중 됐습니다.

배우 김소연, 소녀시대 태연
배우 김소연, 소녀시대 태연

 

김소연은 2023년 5월 6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에서 MC 중 누군가의 미담이 있다고 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김소연이 미담의 주인공으로 택한 사람은 태연이었습니다. 그는 "13년 전쯤에 '승승장구'에서 태연을 한 번 뵌 적 있다, 그런데 내가 춤사위 비슷한 걸 해야하는 게 있었는데 내 의상이 마침 짧은 치마였다. 어떻게 해야하지 해서 태연씨는 소녀시대이니 태연씨에게 속바지, 반바지가 있을 것 같아서 있느냐고 물었는데 흔쾌히 빌려주셨다"고 말했습니다.

태연, 김소연 / 사진 = tvN 놀라운토요일
태연, 김소연 / 사진 = tvN 놀라운토요일

 

이어 "다행히 그 신을 잘 찍고, 그걸 빨아서 전달하겠다고 했는데 태연씨가 괜찮다고 나에게 선물로 주셨다"며 "그 다음에 나는 너무 영광이다, '소녀시대 태연씨 속바지야' 했다, 그걸 내가 잘 빨아서 좋은 일 있을 때 중요한 일 있을 때 착용한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면서 김소연은 "부적처럼 좋은 기운이 있는 거다, 너무 좋은 기운이라고 해서 아주 의지를 받았던 적이 있다"면서 '지금도 소장하고 있느냐'는 질문에 "보풀이 있긴한데 갖고 있다, 너무 좋은 기운이라"라고 답했습니다. 이날 방송에는 tvN 새 드라마 '구미호뎐1938'의 주연 동욱, 김소연, 김범이 출연했습니다.

김소연 팬들에게 꺼져라 소리까지 들은 이유는

유재석, 김소연, 조세호 / 사진 = tvN 유퀴즈
유재석, 김소연, 조세호 / 사진 = tvN 유퀴즈

 

한편 최근 배우 김소연은 유퀴즈에 출연해 데뷔 초 극성 아이돌 그룹 팬들에게 공격을 받은 일화를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2023년 5월 3일 방송된 tvN "유퀴즈 온 더 블록"(이하 "유퀴즈")에 김소연이 게스트로 출연했는데 이날 김소연은 “과거 당시 인기가 정말 많았던 아이돌 그룹과 콩트를 하나 찍었다. 제가 등에 업히는 장면이 있었는데, 방송이 되고 난리가 났다”며 “제가 사는 아파트 놀이터와 엘리베이터에 ‘김소연 죽어라’ ‘XX’라고 낙서를 하고 갔다. 엄마가 그걸 매번 수세미로 닦으셨다”며 극성 팬들로 인해 피해를 입었던 안타까운 일화를 털어놓았습니다.

유재석, 김소연, 조세호 / 사진 = tvN 유퀴즈
유재석, 김소연, 조세호 / 사진 = tvN 유퀴즈

 

이어 김소연은 "그때 영화 '체인지'가 개봉했다. 홍보를 위해 저와 조장혁 씨가 '체인지' OST를 부르러 가요 무대에 나갔는데, 하필 그 아이돌 그룹이 출연했다"고 전했습니다.

그는 "관객석의 팬분들이 제가 나오니까 동시다발로 '꺼져라'를 외치더라. 의연하게 부르긴 했지만 당시엔 속상했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안겼습니다.

이를 들은 유재석은 "그분들도 이제 성인이 되셨으니 '내가 왜 그랬나'하고 후회하실 것"이라고 위로를 건넸습니다.

Copyright ⓒ 원픽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