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5일 어린이날을 연휴를 맞아 방송사에서 어린이날 특선 영화, 특집 만화를 편성했다.
한국 애니메이션 극장판 영화 등 어린이날을 맞아 다양한 방송이 준비된 것이다.
먼저 이날 SBS 편성표에 따르면 오전 8시 40분 '극장판 엄마 까투리: 도시로 간 까투리 가족'이 편성됐다.
엄마 까투리와 꺼병이 4남매는 평화로웠던 숲이 아파트 개발로 위험해지자, 정든 보금자리를 뒤로하고 서둘러 이사를 결심한다.
건너편 산으로 가기 위해서는 위험천만한 도시 한 가운데를 지나야만 하는 상황!
과연, 헤어진 엄마 까투리와 꺼병이 4남매는 무사히 새 집에 도착할 수 있을까?
오전 9시에는 KBS2에서 '신비아파트 극장판 차원도깨비와 7개의 세계'가 방영된다.
평화롭던 7개의 평행 세계가 새로운 악당 ‘어나더’의 등장으로 위험에 처했다.
차원도깨비 ‘키비’는 평행 세계의 질서를 거스르는 ‘어나더’를 막기 위해 ‘하리’와 ‘신비’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동생을 찾기 위해! 평행세계를 구하기 위해! 하리는 마지막 희망의 열쇠가 있는 제 7세계로 모험을 떠난다!
오후 2시 KBS1'에서는 '핑크퐁 시네마 콘서트 2: 원더스타 콘서트 대작전'이 편성됐다.
국내 뿐 아니라 해외까지 강타한 한국 애니메이션 대표 브랜드 '핑크퐁'의 두 번째 극장판인 '핑크퐁 시네마 콘서트 2: 원더스타 콘서트 대작전'.
MBC는 오전 8시 30분에 '쥬라기캅스 공룡대모험 극장판'을 편성했다.
영화 채널 OCN에서는 '원더', '피터래빗2', '톰과 제리'가 준비됐다.
OCN Movies에서는 '늑대아이', '귀멸의칼날:무한열차편','명탐정코난극장판8:은빛날개의마술사'를 편성했다.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