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DC도 가세…에즈라 밀러 '플래시', 6월 개봉 확정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마블→DC도 가세…에즈라 밀러 '플래시', 6월 개봉 확정

이데일리 2023-05-03 12:05:13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지난주 시네마콘 첫 공개와 함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DC 확장 유니버스의 초광속 액션 블록버스터, ‘플래시’가 6월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DC 확장 유니버스의 신작 ‘플래시’가 6월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플래시’는 끔찍한 상처로 남은 과거를 바꾸기 위해 시간을 역행한 ‘플래시’로 인해 우주의 모든 시간과 차원이 붕괴된 후, 초토화된 현실과 뒤엉킨 세계를 바로잡기 위해 나선 DC 히어로들의 전력 질주를 그린 초광속 액션 블록버스터다.

DC 확장 유니버스의 13번째 작품 ‘플래시’는 빛보다 빠른 스피드와 차원이 다른 능력을 자랑하는 원조 스피드스터 히어로 ‘플래시’의 첫 솔로 무비로 일찌감치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빛을 상징하는 골드 라인이 돋보이는 레드 컬러 수트를 입은 채 어두운 동굴 밖 세상을 향해 나선 ‘플래시’(에즈라 밀러 분)의 뒷모습과 그 위로 드리워진 ‘배트맨’을 연상시키는 거대한 실루엣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세계가 충돌한다”라는 카피는 초광속 스피드로 시간을 역행하는 ‘플래시’로 인해 모든 세계가 충돌하게 되는 멀티버스 세계관을 예고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플래시’는 앞서 지난 25일(현지 시간) 전미극장주협회(NATO)가 주관하는 시네마콘(CinemaCon)에서 처음 베일을 벗었다. 이에 해외 언론 매체를 비롯한 영화 관계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독창적인 스토리텔링과 환상적인 액션 시퀀스까지 의심할 여지 없이 역대 최고의 슈퍼 히어로 영화 중 하나”(Fandango), “DC 팬이라면 좋아서 미칠 정도로 훌륭한 영화. 역대 DC 영화 중 최고!”(Variety), “액션, 감동, 유머가 완벽하게 어우러진 최고의 DC 영화”(MovieMantz), “슈퍼 히어로 영화의 새로운 영역을 개척한 영화사의 기념비적인 작품”(The Wrap), “역대 최고의 슈퍼 히어로 영화 중 하나. 액션, 감성, 따뜻함, 유머, 향수까지. 얼른 다시 보고 싶다”(We Live Entertainment), “환상적이다! 영화사에 길이 남을 특별한 영화를 만들어낸 앤디 무시에티 감독”(Collider) 등 그야말로 역대급 슈퍼 히어로 영화의 탄생을 예고하는 극찬이 이어지며 전 세계 영화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제껏 본 적 없는 초광속 액션과 압도적인 스케일의 볼거리를 예고하는 ‘플래시’는 2023년 6월 극장에서 국내 관객들과 만난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