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GG는 2일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게임 신작 ‘바이킹 라이즈’를 지난 30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IGG 제공
‘바이킹 라이즈’는 이용자들이 바이킹족의 수장이 되어 다양한 전략 전투를 펼치는 SLG로, 게임 내에서는 미드가르드를 중심으로 탐험, 약탈, 정복 등을 거쳐 강력한 부대를 키워나갈 수 있다.
또한, 자유로운 해상 이동은 물론 광활한 북유럽 대륙에서 전 세계 플레이어와 실시간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정복한 영지는 상업, 무역, 자원 센터, 군사 요새 등으로 자유롭게 개발할 수 있다.
IGG는 ‘바이킹 라이즈’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특별 접속 보상 ‘항해 이벤트’가 진행되며, 누적 접속 시 ‘전원 목가’ 장식 및 프로필 프레임 등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에픽 일꾼 조각을 제공하고, 7일간 누적 접속 시 전설 일꾼 조각, 코인, 오라클 소울 스톤 등 풍성한 아이템을 추가 지급하는 ‘섬 정복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한편, ‘바이킹 라이즈’ 네이버 공식 라운지에서는 인게임 아이템이 담긴 선물 코드를 비롯해 영화배우 마동석이 참여한 공식 광고 영상이 공개됐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