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가 멧 갈라서 입은 미니드레스, 환호 쏟아졌다 (사진·영상)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블랙핑크 제니가 멧 갈라서 입은 미니드레스, 환호 쏟아졌다 (사진·영상)

위키트리 2023-05-02 11:36:00 신고

3줄요약

블랙핑크 멤버 제니가 '2023 멧 갈라(Met gala)' 행사에서 완벽한 패션으로 취재진의 환호를 받았다.

제니는 1일(현지 시각) 미국 뉴욕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에서 열린 세계 최대 패션 자선 행사 '멧 갈라'에 참석했다.

이번 멧 갈라는 '칼 라거펠트: 라인 오브 뷰티(Karl Lagerfeld: A Line of Beauty)'라는 주제로 열렸다. 지난 2019년 세상을 떠난 패션 디자이너 칼 라거펠트를 기리는 의미가 담겼다.

'인간 샤넬'로 불리는 제니는 흰색 미니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시선을 강탈했다. 제니의 등장과 동시에 현장에서는 환호성과 플래시 세례가 쏟아졌다. 그는 블랙 앤 화이트라는 콘셉트에 맞게 검은색 장갑과 스타킹을 매치해 센스 넘치는 패션을 완성했다.

이하 중국 보그 공식 웨이보

특히 제니가 입은 의상은 1990년대 샤넬 F/W 쿠튀르 드레스를 그대로 재현한 의상으로 눈길을 끌었다. 제니는 현장 인터뷰에서 "90년대 샤넬 런웨이 의상을 입고 있다. 칼이 만든 의상을 재현할 수 있어 정말 행운이라고 생각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90년대 샤넬 쿠틔르 의상. 샤넬 팀이 재현한 이 의상을 블랙핑크 제니가 소화했다. / 샤넬 부티크

이날 행사에는 블랙핑크 제니 외에 배우 송혜교, 갓세븐 멤버 잭슨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외에도 지지 하디드, 앤 해서웨이, 카일리 제너, 켄달 제너, 킴 카다시안, 아리아나 데보스, 니콜 키드먼, 제니퍼 로페즈, 페드로 파스칼, 로버트 패틴슨, 플로렌스 퓨, 마고 로비, 올리비아 로드리고, 두아 리파, 리한나 등 수많은 스타들이 참석했다.

'2023 멧 갈라'에 참석한 배우 송혜교와 블랙핑크 제니 / 보그 코리아 인스타그램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