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 아이파크 몰에서 ‘닌텐도 스위치 체험 이벤트’가 5월 7일 까지 개최된다. 이번 체험 이벤트 부스 옆에서는 ‘슈퍼 마리오’의 캐릭터 상품을 판매하는 팝업 스토어도 함께 열린다.
사진=경향게임스
이번 이벤트에서 체험 가능한 게임은 ‘마리오 카드8 디럭스’, ‘슈퍼 마리오 오디세이’, ‘슈퍼마리오 3D월드+퓨리월드’, ‘슈퍼 마리오 U 디럭스’, ‘슈퍼마리오 메이커2’ 등 슈퍼마리오 시리즈가 주를 이룬다. 여기에 ‘닌텐도 스위치 스포츠’가 포함돼 있다. 이번 체험회를 통해 다양한 게임을 한 뒤 닌텐도 어카운트 QR체크인에 참가하면 마리오 디자인의 클리어 파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체험회장의 위치는 CGV와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카페인 폴바셋 앞으로, 새로 개봉한 ‘더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의 특수를 노리는 것으로 분석된다. 영화를 보고 가볍게 쇼핑을 하거나 식사를 하려고 돌아다니다 보면 마리오가 자연스럽게 눈에 띄는 곳에 위치해 있다. 특히, 닌텐도 스위치 게임 체험회지만, 체험할 수 있는 게임이 전부 마리오와 관련된 것도 영화를 의식했다는 점을 느끼게 해준다.
사진=경향게임스
바로 옆에는 다양한 마리오 관련 인형 및 굿즈를 판매하는 팝업 스토어도 진행하고 있다. 게임 및 영화에서 등장하는 각종 아이템과 캐릭터로 만들어진 인형은 영화를 막 보고 나온 관객들의 가슴을 설레게 만들어준다. 인형뿐만 아니라 ‘슈퍼 마리오 오디세이’에서 나오는 모자 등 마리오 팬들이라면 한 번 쯤은 뒤돌아볼만한 제품이 가득 있었다. 특히 방문 했을 때 운이 좋으면 마리오가 팝업 스토어에 등장하기도 한다. 마리오는 포토존인 녹색 토관에서 방문객과 함께 사진을 찍어주기 때문에 아이들과 함께 방문한 부모라면 좋은 추억거리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또한, 포토존에는 마리오와 루이지의 모자를 쓰고 사진을 찍을 수 있으니 잊지 말고 활용하자.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