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성,수부지 피부 필독! 시타듀로 무너짐 없는 철벽 메이크업

지성,수부지 피부 필독! 시타듀로 무너짐 없는 철벽 메이크업

바자 2023-04-28 12:00:00 신고

 
 

번들거리는 T존과 코 옆에 덩어리 째 끼인 파데, 범인은 얼굴에서 분비되는 ‘피지’ 

 
아침 내내 공들여 한 화장이 고작 몇 시간 지났는데 얼굴은 번들거리고, 메이크업은 지저분하게 뭉개져 있다면? 범인은 바로 얼굴에서 끊임 없이 분비되는 ‘피지’다. 여름이 다가올수록 피지는 더욱 더 활발히 분비되는데 유분기를 잡으려 너무 라이트한 기초 제품만 찾다 보면 오히려 피부의 수분을 앗아가 더 많은 유분이 분출 될 수 있다. 이로 인해 화장은 더욱 빨리 무너지게 되는 것이다. 결국 지성 피부, 수부지 피부 메이크업의 핵심은 ‘피지 분비를 잡고, 수분을 채워주는 것’.
 
 

피지 분비율 71.25% 감소, 메이크업 지속력까지 검증 받은 디마르3 DX 시타 듀 1.6 앰플  

 
DX 시타 듀 1.6 버닝 앰플 1단계, 2단계로 구성된 앰플로, 피지 분비 조절은 물론 모공 개선, 피부 결 개선, 진정 효과까지 갖췄다. 1단계(24ml)+2단계(23mlx2ea) 5만2천2백9십원.
온도와, 습도가 높아짐에 따라 피지 분비량이 점점 증가하는 요즘, 들뜨고 무너지는 메이크업으로 고민이었다면 디마르3의 DX 시타 듀 1.6 버닝 앰플이 딱 필요한 시점이다.
DX 시타듀 1.6 버닝 앰플은 피지 분비 조절은 물론 모공 및 피부 결을 효과적으로 개선해 지성 피부의 근본적인 피부 고민을 해결해준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4주 사용으로 피지 분비율이 평균 71.25% 감소되는 놀라운 수치를 보였다. 또한 4중 모공 개선은 물론, 피부 결 개선, 피부 진정 효과까지 검증된 제품이다. 게다가 ‘메이크업 지속력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시험기관에서까지 검증까지 마쳤으니 무너지고 끼이는 메이크업으로 마음 고생하는 지성 피부들에게 제격이다. 화장품이지만 의약품처럼 생긴 이 앰플은, 1단계와, 2단계로 나누어진 구성이 특징이다.
 
 

피지 잡기에 초점을 맞춘 DX 시타 듀 1.6 버닝 1단계

 
먼저 DX 시타 듀 1.6 버닝 앰플 1단계는 피지분비 조절과 전체적인 피부결 정돈에 초점을 맞췄다. 물보다 가벼운 제형으로 연한 그린 컬러의 텍스처와 은은하게 퍼지는 시원한 향이 인상적인 제품이다. 바르는 즉시 피부의 유분기가 잡히며 보송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흡수력이 뛰어나 바르는 즉시 피부에 흡수되기 때문에 손에 덜어 쓰기 보다는 곧바로 얼굴에 도포하는 것을 추천한다.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는 DX 시타 듀 1.6 버닝 앰플 2단계 

 
1단계가 피지 분비를 조절해주는 역할을 한다면, DX 시타 듀 1.6 버닝 앰플 2단계는 피부에 수분과 탄력을 채워주는 역할을 한다. 특히 피부에 수분이 부족하면 유분이 더 폭발적으로 증가하게 되는데 DX 시타 듀 1.6 버닝 앰플 2단계는 부족한 수분을 채워 땅김없이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를 완성한다. 1단계보다 살짝 더 무겁고 촉촉한 제형을 갖고 있으며 바르는 순간 풍부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철벽 메이크업을 위한 초간단 탄탄 기초케어 루틴

 
1. 아침 세안은 미온수로만 세안할 것. 피지 분비 감소와 모공수축을 위해 차가운 물로 세안을 하는 건, 오히려 피부에 자극을 주고, 노화를 촉진시킬 수 있어 기름이 정말 폭발하는 수준이 아니라면, 클렌저 없이 미온수로만 세안하는 것을 추천한다.
 
2.  DX 시타 듀 1.6 버닝 앰플 1단계를 얼굴 전체에 도포하여 피부 결을 전체적으로 정돈 시켜준다. 피지 분비량이 많은 코 옆, T존 등의 부위는 한번 더 레이어링해서 흡수시켜주면 좋다.
 
3. 1단계를 모두 흡수시켰다면 부족한 수분을 채워줄  DX 시타 듀 1.6 버닝 앰플 2단계를 얼굴 전체에 골고루 도포 시켜준다.  
 
4. 유분기가 정말 많은 타입이라면, DX 시타 듀 1.6 버닝 앰플 1단계, 2단계만으로도 충분하지만, 살짝 건조함이 느낄 수 있는 수부지 피부라면 앰플 사용 후, 크림으로 마무리하는 것을 추천한다.
 
TIP1 . 앰플 2단계는 냉장고에 보관하여 앰플의 온도를 낮처 사용하면 더욱 강한 파운데이션 밀착력과 유지력을 경험할 수 있다.
 
TIP2. 마무리 단계의 크림은 묽은 제형의 논코메도제닉(모공을 막지 않는) 크림을 추천한다.
 
수부지 피부다 보니 아침에 공들인 메이크업도 점심 시간만 지나면 화장이 들뜨거나 무너져 고민이었는데 DX 시타 듀 1.6 버닝 1단계, 2단계를 사용 후 메이크업을 하니 화장 무너짐이 거의 없어요. 특히 코 옆부분에 파운데이션이 끼거나 파운데이션으로 덮여 있던 모공들이 존재감을 드러내며 화장이 들뜨는 경우가 다반사였는데 메이크업 들뜸 없이 피부가 처음 화장 그대로 유지된답니다. 번들번들 올라오던 유분기도 보송하게 잡아줘서 찝찝한 느낌도 눈에 띄게 줄었어요. 
뷰티 에디터 강슬예
 
 

지성 피부를 위한, 뽀송 쿠션 3종 추천!

 


에디터 / 강슬예 사진 / 디마르3 디자인 오주영

Copyright ⓒ 바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