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는 27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오디션’에서 특별한 효과를 지닌 토끼 콘셉트 스페셜 세트 아바타와 펫을 기간 한정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게임은 27일 정기점검 후부터 오는 5월 11일 정기점검 전까지 2주 간 스페셜 아바타인 ‘티파티의중심 토끼영애’와 ‘티파티의중심 토끼영식’, 스페셜 펫인 ‘귀족정원의토끼 힘찬이’를 특별 판매한다.
스페셜 아바타는 ‘토끼영지 귀족’ 콘셉트로 제작됐으며, 착용 시 게임 룸에서 일반 아바타와 차별화되는 새로운 대기 모션과 이펙트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피니시 무브 성공 시에도 화려한 전용 모션이 발동, 게임 점수 확인 화면도 귀족스럽게 변하는 점이 특징이다.
스페셜 펫은 기본 장착 효과로 게임 플레이 시 보너스 경험치 110%를 더 얻을 수 있으며, 스페셜 아바타와 함께 착용하면 맥 포인트 획득량이 2배로 늘어나는 세트 효과가 발동된다.
한편, ‘오디션’은 한정판 스페셜 아바타 및 펫 출시를 기념해 스페셜 아바타 세트 1종과 펫을 묶은 ‘티파티의 스페셜 귀족패키지’를 특별한 할인 가격에 상점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해당 상품은 계정 당 한 번 구입할 수 있으며, 패키지 구매 유저 가운데 추첨을 통해 치킨 기프티콘(5명)과 오디션 피크닉 매트(5명)를 경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오디션 관계자는 “스페셜 아바타와 펫을 통해 댄스파티의 진정한 핵인싸로 등극하고, 레벨 성장에도 도움이 되시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