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LY amp; COOL 개인적으로 세상에서 가장 난이도가 높은 스타일링은 사랑스러움과 시크함을 동시에 겸비하는 것이 아닐는지. 리본 모티프가 주는 사랑스러운 분위기에 메탈릭한 소재를 더하면 완성되는 이번 시즌 액세서리 트렌드를 모았습니다. 눈에 띄면 마음이 사로잡혀 사고싶어지는 아이템,
'메탈릭 리본' 신상 액세서리 리스트를 꼽았습니다.
질투 나는 취향의 소유자, 로에베(LOEWE)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나단 앤더슨은 이미 지난 컬렉션에서 오버 사이즈의 보타이 슈즈를 캣 워크에 등장시키며 드라마틱한 패션 판타지를 선보였습니다. 아찔한 스틸레토 힐에 더해진 대담한 디테일. 이제 드라마틱한 스타일링을 즐기는 대범한 마음가짐만 있으면 됩니다.
앞면에 오버사이즈 실버 리본 장식의 힐은 1백30만원, LOEWE
마음 속 소녀 감성은 그대로, 과하지 않게 잔잔하게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배배(BAEBAE)의 작은 사이즈 'Rena' 리본 이어링과 네크리스를 주목하세요. 작은 리본 매듭을 그대로 구현한 정교한 디테일이 특징입니다.
조금 더 대담하고 싶다면 커다란 리본을 선택해 보는 것을 어떨까요? 머리를 질끈 묶고 이어링으로 포인트를 준다면 독보적인 '러블리amp;쿨' 스타일링이 완성됩니다.
앞 코가 뾰족한 플랫 슈즈에 비즈 리본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자라(ZARA)의 신발. 짧은 스커트 혹은 데님과 부담 없이 어울리는 디자인이죠?
리본 장식의 미니 숄더백도 있습니다. 셀프 포트레이트(Self-Portrait)가 선보인 진주가 알알이 박힌 리본 디테일이 사랑스럽지 않은가요? 다양한 컬러 바디를 지니고 있으니 눈여겨보시길.
리본 장식의 숄더 백은 약 57만원, Self-Portrait.
사진 각 브랜드 제공 에디터 이재희
Copyright ⓒ 엘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