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단적 선택하려던 소녀가 소방관이 건넨 '이것'에 보인 반응, 다들 울컥했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극단적 선택하려던 소녀가 소방관이 건넨 '이것'에 보인 반응, 다들 울컥했다

위키트리 2023-04-23 10:11:00 신고

3줄요약

극단적 선택을 하려던 소녀를 구조한 소방관의 따뜻한 행동이 화제가 되고 있다.

극단적 선택하려는 소녀와 대치 중인 소방관 / 이하 快看视频video

지난 21일(현지 시각) 중국 매체 쾌간시빈 비디오에 한 소방관이 놀라운 기지로 극단적 선택을 하려던 17세 소녀를 구하는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 사건은 최근 중국 윈난성에 있는 한 건물에서 발생한 것으로 전해졌다.

소녀가 극단적 선택을 하려던 이유는 가족과 불화 때문이었다. 소녀는 오랫동안 가족 문제로 힘들어한 것으로 전해졌다.

소녀를 설득하고 있는 소방관

주민들의 신고를 받고 긴급히 출동한 소방관들은 대화로 소녀를 설득했다. 그러나 소녀는 좀처럼 뜻을 굽히지 않았다.




그런 소녀의 마음을 연 것은 한 잔의 밀크티였다. 한 소방관은 소녀가 밀크티를 좋아한다는 말에 급히 밀크티를 구해왔다.

소방관은 밀크티를 건네며 소녀를 조심스럽게 타일렀다. 이후 소녀가 손을 뻗은 그때 소방관은 잽싸게 소녀의 손목을 낚아채 끌어내렸다.

상황을 지켜보던 나머지 소방관들은 재빨리 소녀의 몸을 잡아 안전하게 구조에 성공했다. 소방관의 따뜻한 마음이 소녀의 굳게 닫혀 있던 마음을 연 것이다.


소녀는 구조된 이후 연신 눈물을 흘렸다. 소녀에게 밀크티를 건넸던 소방관은 소녀의 어깨를 감싸며 다 괜찮다는 듯 위로했다.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ㆍ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앱,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