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10기 영자, 양악수술 후 갑작스러운 '정신 이상설' 휘말렸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나는솔로' 10기 영자, 양악수술 후 갑작스러운 '정신 이상설' 휘말렸다

위키트리 2023-04-22 16:43:00 신고

3줄요약

'나는 솔로' 돌싱 특집 10기 영자(가명)가 양악 수술 후 정신 이상설에 휘말렸다.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영자의 '꽃' 챌린지 / 이하 '나는 솔로' 10기 영자 인스타그램

영자는 지난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블랙핑크 지수의 노래인 '꽃' 댄스 챌린지 영상과 "조심스레 글 남긴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그는 "저 힘들지도 않고 정신도 안 이상하다"라면서 "다만 저의 보이지 않은 모습이 있었을 뿐"이라고 단호하게 말했다.

이어 "이것도 저고, 여태까지 봐주신 모습도 저다"라며 "저는 어렸을 때부터 춤추는 거 좋아했고 원래 흥이 많은 친구다. 남 웃기는 것도 좋아한다. 그냥 제 주변 분들 웃겨드리고 싶었다. 제 마음만 알아달라. 말씀해 주신 조언들도 잘 새겨듣겠다"라고 설명했다.

양악 수술 후 얼굴 필터를 적용한 개그 영상을 올렸다가 정신 이상설에 휘말린 영자

앞서 영자는 우스꽝스러운 얼굴 필터를 적용한 개그 영상을 올린 바 있다. 이에 한 누리꾼은 "(양악) 수술하고 이런 모습이 다 내려놓고 관심받고 싶어 하는 것 밖에 안 보인다. 상처가 될 거라는 거 알지만 수술하기 전 모습이 더 예쁘다. 인터넷에 인생 걸지 말고 원래 살던 삶을 살길 바란다"라고 조언했다.

영자는 지난달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사실이 아닌 부분은 제가 감당하는데 외모에 대한 건 사실이라서 타격이 있더라. 무엇이든지 숨을 구멍이 필요했고 제가 찾은 게 양악 수술이었다"라고 성형 이유를 밝혔다.

한편 영자는 SBS PIUS·ENA PLAY '나는 솔로' 돌싱특집 10기로 출연해 같은 기수 광수와 최종 커플이 됐지만 지난해 유튜브를 통해 결별 사실을 전했다.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