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은영 박사가 새로워진 헤어스타일을 선보였다.
22일 오은영의 유튜브 채널 '오은영의 버킷리스트'에는 '박나래 뒷목잡은 연애썰! 썸남등른 누구?'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오은영 "머리 스타일 바꿔봤다.." 깜짝 변신
이날 오은영은 묶음 머리 스타일링으로 등장했다. 박나래는 오은영에게 "이렇게 뵈니까 느낌이 또 색다르다. 박사님 머리 묶은 것 저 처음본다"라며 놀라워했다.
이에 오은영은 "오늘 머리 바꿔봤다. 이렇게 바꾼 사연은 있는데 어떤가"라고 물었다. 박나래는 "원래 여자가 머리스타일을 바꾸면 심경의 변화가 있지 않나. 박사님 얘기를 오늘 좀 들어봐야 할 것 같다"라고 말해 웃음을 선사했다.
이후 본격적으로 박나래의 고민이 시작됐다. 그는 "제 주변 연예인 분들이 너무 보고싶다고 한다. 이효리 언니도 보고싶다고 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박나래는 이성 고민에 대해 이야기했다. 오은영은 "내가 이성의 관계로 발전하고 싶은 마음은 없을 때 상대방에게 명확하게 말해줘야 한다. 다만 사람으로서는 좋아한다고 하면 된다"라고 거절하는 방법에 대해 조언했다.
그러자 박나래는 "나를 거절했던 남자들이 그렇게 얘기해줬으면 그만큼 상처 안 받았을 것"이라며 "지금 생각하니까 열이 확 받는다. 무턱대고 잠수, 싫다"라고 말했다.
이날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뜨거운 호응을 보냈다. 이들은 "오은영 선생님 색다른 머리스타일도 좋네요", "묶음 머리도 잘 어울려요", "오 머리 묶으시니 다른 느낌이에요", "더 젊어보이신다" 등의 반응을 보냈다.
오은영,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로 유명세 시작
한편 오은영 박사는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이자, 아주대학교 소속 대학교수이다. 그는 SBS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에 출연하며 아동 전문가로 유명해졌다. 2020년부터는 채널A의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를 통해 의뢰인들에게 육아에 대한 조언을 해주는 등의 활동도 하며 많은 부모들의 육아에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오은영 박사는 2개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초보 부모들에게 아이에게 알맞은 육아 방법을 소개하고, '오은영의 동화 나라'라는 주제로 태교에 알맞은 동화 소개 영상도 업로드하고 있다.
아울러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지옥'에도 출연하며 부부 갈등을 겪고 있는 부부에게 솔루션도 처방해주고 있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