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문빈이 끝까지 지녔던 핸드폰 스티커, 알고보니 눈물나는 사연 담겼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故 문빈이 끝까지 지녔던 핸드폰 스티커, 알고보니 눈물나는 사연 담겼다

위키트리 2023-04-22 12:34:00 신고

3줄요약

아스트로 멤버 고(故)문빈이 사망한 것과 관련, 생전 그가 가족을 얼마나 사랑했는지 재조명돼 먹먹함을 자아냈다.

2016년 SBS MTV에 출연할 당시의 문빈 / 뉴스1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문빈의 핸드폰 케이스에 붙어 있던 여자 캐릭터 스티커에 대한 사연이 올라왔다. 문빈의 핸드폰 케이스에는 단발머리 여자 캐릭터 스티커가 붙여져 있었다. 특히 핸드폰을 바꿔도 이 스티커만은 절대 떼지 않아 팬들 사이에서는 궁금증이 커졌다.

이하 문빈의 휴대폰 케이스 /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이후 문빈은 프라이빗 메신저 '버블'에서 팬들과 대화를 나누던 중 스티커에 대해 "문수아가 붙인 거다"라고 밝혔다. 문수아 또한 "팬이 주신 내 스티커인데, 오빠한테 하나 붙였다"고 설명했다.

문빈이 팬들과의 대화중 남긴 글 /프라이빗 메신저 '버블'

친동생이 핸드폰에 붙인 스티커도 소중하게 간직한 문빈의 생전 모습에 팬들은 "이렇게 착한 사람 보내는 게 괴롭다", 눈물이 펑펑 쏟아진다", "마음이 아프다" 등의 댓글을 달았다.

그룹 빌리(Billlie) 문수아가 28일 오후 서울 마포구 신한pLay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가진 미니 4집 '더 빌리지 오브 퍼셉션: 챕터 쓰리(the Billage of perception: chapter three)'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뉴스1

문빈은 지난 19일 저녁 8시경 서울 강남구 자택에서 사망한 채 발견됐다. 문빈의 친동생인 걸그룹 빌리의 문수아가 상주로 이름을 올렸다. 멤버 진진과 윤산하를 비롯해 군 복무 중인 MJ도 긴급 휴가를 받아 문빈의 빈소를 찾았다. 일정 차 미국에 머물던 차은우도 급히 귀국길에 올랐다.

갑작스러운 문빈의 사망 소식에 아스트로 멤버들은 물론 연예계 동료들도 문빈의 마지막 가는 길에 애도를 표했다. 장성규, 권혁수, 김호영, 홍석천, 하니, 효린, RM 등이 각자의 SNS로 고인을 애도했다.

아스트로 문빈이 2020년 5월 13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일산 MBC드림센터에서 열린 MBC M '쇼챔피언'에 출연해 1위를 차지한 뒤 기쁨의 눈물을 흘리고 있다. /뉴스1

22일 문빈의 발인식이 가족들과 아스트로 멤버만 참석한 채 비공개로 엄수됐다. 유가족의 뜻에 따라 장지도 비공개됐다.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아스트로 멤버들과 유가족 분들이 고인의 마지막 가는 길을 아름답게 잘 보내드릴 수 있도록 너그럽게 양해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ㆍ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어플,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