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애플페이 도입을 기념해 '애플파이' 도넛 2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애플파이 필드 도넛'과 '애플파이' 2종이다. '애플파이 필드 도넛'은 던킨의 대표 도넛인 필드 도넛에 애플 잼과 애플 다이스를 넣어 부드러운 식감의 애플 시나몬 필링을 채운 애플파이 콘셉트의 도넛이다. '애플파이'는 파이 반죽에 애플 시나몬 필링을 채운 후 토핑한 도넛이다.
던킨 신제품 '애플파이 필드 도넛' / SPC 비알코리아 제공
특히 애플파이와 애플페이의 한글 초성 'ㅇㅍㅍㅇ'를 활용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결제 서비스를 각인시키고 재미를 더한다는 방침이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최근 새로운 결제 서비스 도입을 기념해 소비자들에게 재미와 즐거움을 전달하기 위해 애플파이 신제품과 한글 초성 'ㅇㅍㅍㅇ'을 활용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Cat Us-Shutterstock.com
앞서 지난달 21일 아이폰 간편 결제 서비스 애플페이가 한국에 상륙했다. 아이폰6~아이폰14 기기까지 가능하며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아이폰 유저는 지갑 앱에 현대카드를 저장해 매장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 따로 지갑을 챙기지 않아도 아이폰만 있으면 결제가 가능해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쓰인다.
물론 던킨 전 매장에서애플페이 이용이 가능하며 현대카드 애플리케이션에 해피포인트 멤버십을 연동하면 결제 시 해피포인트도 자동으로 적립된다.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