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바람의나라' 27주년을 맞아 '천인' 직업 리마스터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리마스터로 '천인'은 3개(개조, 창조, 지배)로 구분되었던 계열별 스펠이 통합되며, 하늘의 힘을 관장하는 직업으로 거듭난다.
구름을 타고 빠르게 적을 관통해 이동하는 등 기동성이 높아지며, 비, 바람, 구름 등 날씨를 이용한 다양한 마법을 구사할 수 있게 되며, 근접 공격형 직업 대비 다소 약했던 체력을 보완해줄 보호막 마법 '천기보호'와 대기를 이용해 공격하는 '천공', 마법 강화 효과의 '천기', 자신을 강화하거나 상대를 약화시키는 '전능' 계열이 추가된다.
이와 함께 5월 10일까지 접속만해도 '[천인]각인구슬' 3종과 '[천인]순금요강' 6개 등 장비 강화와 성장에 필요한 각종 아이템을 제공하며, 같은 기간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바린이 나르샤'를 통해 700레벨까지 1+1 레벨업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레벨업 시 더 강화된 보상 상자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용자끼리 동기를 맺으면 추가 버프 효과 혜택도 얻을 수 있다. 또, 600레벨부터는 접속과 관계없이 경험치가 쌓이는 '흐름의 미학' 혜택이 적용된다.
같은 기간 PC방 버닝도 진행된다. PC방 접속 시 150%에서 200%로 경험치 버프 추가 혜택과 함께, '환상의시련' 몬스터 처치 경험치 1.5배, '신수의정수' 및 '사신정기' 1+1 획득, '흐름의미학' 대표 캐릭터 우물 경험치 4배 혜택을 제공한다. 추가로 PC방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각인 강화 아이템을 제공하며, 최대 70시간 접속 시 즉시 '고대 마령의 흑월 무기'를 제작할 수 있는 '[PC버닝]무기제작고서(마령1차)'를 획득할 수 있다.
기사제공 : 베타뉴스 (www.betanews.net)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Copyright ⓒ 베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