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7일 배우 이시영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옷 선택 잘못"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 이시영은 호피 무늬 튜브톱과 쇼트 팬츠 차림으로 등산을 하고 있는 모습이었다.
엄청난 체력을 자랑하며 정상에 올라 여유롭게 풍경을 만끽하고 있는 이시영의 해맑은 미소가 청량감을 안기고 있다.
이와 함께 그는 "레일 하이킹. 시작부터 정상까지 기찻길. 정상. 정말 예뻐서 눈물남"이라며 등산을 하며 느낀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앞서 하와이로 여행을 떠난 이시영은 "비키니만 가져왔다"는 글로 여행 의상에 대해 알려 눈길을 끈 바 있다.
이날 등산을 한 이시영은 자신이 준비한 여행 의상들에 후회하고 있는 듯한 모습을 보여 누리꾼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해당 사진을 본 누리꾼은 "비키니만 가져왔다는 말이 정말이었네요", "외국에서도 참지 못하는 등산에 대한 욕망", "연예계 운동광 양대 산맥은 김종국님과 이시영님인것 같아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시영은 지난 2017년 요식업에 종사하는 사업가와 결혼했으며, 2018년 아들 조정윤군을 출산했다.
"하와이 현지화 진행 중..." 이시영 달라진 모습에 눈길
현재 하와이에 체류 중인 이시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근황을 전했다.
그는 19일 "한국에서 기관지염으로 정윤이가 두 달 넘게 약 먹고 있었는데 의사 선생님 말씀대로 하와이 온 지 하루 지난 뒤부터 멀쩡해졌다"며 기쁜 소식을 전했다.
지난 15일에는 "너무나 현지화 진행 중"이라며 비키니를 입고 해변에서 수영을 즐기는 모습을 공개했다.
한 누리꾼이 "하와이에서 맛있는 거 먹느라 점점 복근이 사라지고 있네요. 그 만큼 행복한 여행이라는 증거일 듯"이라는 댓글을 달자, 이시영은 "지금은 흔적조차 없다"라며 유쾌하게 답변했다.
또한 이시영은 "비행기 타고 하와이에 온 건데 하와이가 아니라 천국이었다"며 여러 하와이 일상을 자신의 SNS에 공유했다.
한편, 평소 운동 마니아로 알려진 이시영은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 촬영 당시 운동으로 통해 다져진 근육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시영 출연하는 '스위트홈2'
넷플릭스는 지난 17일 올해 라인업 콘텐츠들을 공개한 바 있다.
시즌 1 공개 후 시즌 2 요청이 끊임없이 이어졌던 '스위트홈'도 이 라인업에 포함됐다. 넷플릭스에 따르면 '스위트홈2'는 올해 4분기에 공개될 계획이다.
이날 넷플릭스는 '스위트홈2' 스틸컷 두 장을 선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컷 한 장에는 정장을 차려입은 편상욱(이진욱)과 차현수(송강)이 폐허가 된 쇼핑몰을 걷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또 다른 한 장에는 이은유(고민시)가 손전등을 들고 알 수 없는 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하는 모습이 담겼다. 스틸컷 두 장에 시즌1과는 또 다른 긴장과 스릴이 고스란히 담긴 듯 보인다.
시즌 2에서는 그린홈을 떠나 새로운 터전에서 살아남기 위해 각자의 사투를 벌이는 현수(송강)와 그린홈의 생존자들 이야기를 담는다. 뿐만 아니라 또 다른 존재의 등장과 알 수 없는 미스터리한 현상들 그리고 새로운 욕망과 사건, 사투가 시즌 2에서 그려질 예정이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