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정형돈 실탄 사격, 교육관들 난리 ‘사격왕 나와’ (시골경찰 리턴즈)

안정환→정형돈 실탄 사격, 교육관들 난리 ‘사격왕 나와’ (시골경찰 리턴즈)

스포츠동아 2023-04-18 10:52:00 신고

3줄요약

MBC에브리원 ‘시골경찰 리턴즈’ 멤버들이 혹독한 신임 경찰 교육을 받는다.

‘시골경찰 리턴즈’는 시골 주민들의 안전을 책임지기 위한 ‘NEW 순경즈’ 김용만, 김성주, 안정환, 정형돈의 청정 무해한 시골경찰 라이프를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멤버들은 진정한 경찰이 되기 위한 스파르타 교육을 받게 된다. 경찰 출동의 첫 번째 단계인 신고 접수 교육부터 범인을 맨손으로 제압하는 체포술 교육, 경찰들이 사용하는 장구류 교육, 마지막 관문인 실사격 교육까지 다양한 관문이 멤버들을 기다린다.

체포술 교육에 나선 멤버들에게 주짓수 메달리스트, 태권도 국가대표 상비군 출신 등 화려한 스펙의 선배들을 맨몸으로 제압하라는 미션이 주어진다. 멤버들은 몸을 던져가며 제압하려 하지만 꿈쩍도 하지 않는 선배들의 강인함에 금세 에너지 방전을 호소해 웃음을 안긴다. 특히 믿었던 운동 에이스 안정환마저 교육 도중 불편함을 호소하며 허둥대는 모습을 보인다고.


이어 실사격 교육이 진행돼 멤버들의 긴장감을 유발한다. 특등 사수 출신이라며 사격 훈련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내던 김성주와 정형돈도 막상 사격장에 들어서자 굳은 표정으로 초조함을 드러내기도. 영점 사격과 대퇴부 사격에 돌입한 멤버들은 본인의 성향이 드러나는 사격 스타일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무엇보다 이날 뛰어난 사격 실력을 자랑하며 교육관마저 감탄하게 한 멤버가 등장한다.
방송은 19일 수요일 밤 10시 2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