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하이엔드 비건, 뷰티플(BUTIPL)이 가수 박서진과 함께한 캠페인을 17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피부 관리를 하는 박서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영상은 투명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가꾸기 위해 뷰티플 앰플로 간편하게 매일 항산화 관리를 하는 컨셉으로 진행되었고, 박서진이 홈케어로 간편하게 항산화 관리하는 방법을 소개했다. 자연유래 비건 고체 클렌저로 세수한 후 뷰티플의 앰플을 이용해 간단히 팩을 하는 등 일상 속에서 간단하지만 효과 좋은 박서진만의 관리법을 소개해주고 있다.
뷰티플은 비건 클린 뷰티로 주의성분을 넣지 않고 EWG그린 등급 원료만 사용하며 피부저자극테스트도 완료했다.
아울러 뷰티플은 지구 환경을 보호하기 위하여 리필 용기를 사용하고 있다.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고 내부 세척이 가능하여 분리수거가 용이하도록 했으며, FSC인증을 받은 종이만 사용하여 산림보호에 노력하고 있다.
한편 박서진은 최근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박서진 쇼(Show)’를 성황리에 마무리하였으며, 해당 단독 콘서트는 티켓이 오픈 되자 마자 전 석 매진을 기록해 그의 인기를 실감 중이다. 전성기를 맞을 박서진과, 뷰티의 새로운 막을 여는 뷰티플의 만남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