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오루, "한국 그리웠고 시청자분들도 보고 싶었다"... 3년간의 공백 가지고 중국 갔던 이유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차오루, "한국 그리웠고 시청자분들도 보고 싶었다"... 3년간의 공백 가지고 중국 갔던 이유

뉴스클립 2023-04-17 09:10:12 신고

3줄요약
사진 = MBC 복면가왕
사진 = MBC 복면가왕

그룹 피에스타 출신 차오루가 한국으로 돌아와 '복면가왕'에서 근황을 전했다.

16일 MBC 예능 '복면가왕'에는 '8주년&400회 특집'이 방영되었다.

해당 회차 마지막 무대는 팔방미인 대 팔색조의 1라운드가 펼쳐졌으며, 팔색조가 67표 차이로 1라운드 우승을 했다. 이어 팔방미인의 정체가 공개되자 아무도 예상 못 한 정체에 모두 놀란 모습을 보였다.

 

차오루가 중국으로 돌아간 이유

 

사진 = MBC 복면가왕
사진 = MBC 복면가왕

패배한 팔방미인의 정체는 공백기를 가지고 고향인 중국으로 돌아갔던 가수 차오루였다. 그동안 어떻게 지냈냐는 질문에 "한국에서 계약이 끝나고 중국에서 부모님과 좋은 시간을 보냈다"라며 공백 기간을 가졌던 이유를 밝혔다.

차오루는 "내가 14년 동안 한국에서 일을 했는데 엄마 머리에 흰머리가 점점 많아지신 걸 봤다. 그래서 가족들과 함께 있어야겠다고 생각해서 돌아갔다"라고 전했고, 한국이 그립지 않았냐는 질문에 "그렇다. 소 곱창이 그리웠다"라고 대답해 여전한 엉뚱한 매력으로 웃음을 안겨주었다. 이어 "시청자 여러분들도 너무 보고 싶었다. 우리 피에스타 멤버들도 그리웠다"라고 전했다.

그녀가 '복면가왕'으로 복귀할 수 있었던 이유도 밝혔다.

차오루는 "메인 보컬 혜미가 선곡을 해주고 녹음도 해줬다. 재이는 매니저 역할을 해줬다. 오늘도 아침에 픽업해 줬다. 지금도 대기실에 있다. 우리 멤버들 감사하고 사랑한다"라며 복귀하는 데 피에스타 멤버들의 도움이 컸음을 밝혔다.

 

차오루 중국에서 개그에 도전했으나...

 

사진 = MBC 복면가왕
사진 = MBC 복면가왕

이어 중국 활동 비화도 전했다. 김구라의 영향으로 중국에서 개그에 도전한 차오루는 "정확히 코미디 오디션 프로그램에 나온 거다. 제가 예전에 '라디오스타'로 되게 재밌는 이미지로 나왔지 않았냐. PD님이 '라디오스타'에서의 모습을 인상 깊게 보고 우는 개그를 해보자고 말했다. 그래서 인어공주 옷을 입고 오열하는 개그를 선보였는데 현장에서는 반응이 안 좋았다. 결국 떨어졌다"라고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차오루는 "내 생각에는 내가 재밌는 사람이었던 게 아니라 그동안 선배님들이 잘 받아주셔서 내가 재밌는 사람처럼 보였던 것 같다. 한 번 당해보니 정신을 차렸다"라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어 앞으로의 목표에 대한 질문에 "지금 부모님이랑 반려견들이랑 여행을 많이 다니고 있다. 여행하면서 브이로그같이 예쁜 영상들 많이 찍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차오루는 과거 그룹 활동은 물론 '진짜 사나이', '우리 결혼했어요', '라디오스타' 등 각종 프로그램에서 엉뚱한 4차원 매력으로 큰 웃음을 선사했으며, 지난 2020년 이후 중국으로 돌아가 공백기를 가져 약 3년 만에 한국으로 복귀했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