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올해 첫 위풍당당 '캠크닉 대전'...전 품목 20% 할인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홈플러스, 올해 첫 위풍당당 '캠크닉 대전'...전 품목 20% 할인

아주경제 2023-04-16 13:04:36 신고

3줄요약
모델들이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강서점에서 ‘캠크닉 대전’ 대표 상품인 미국 월마트 단독 브랜드인 오자크트레일 캠핑용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홈플러스]

홈플러스는 완연한 봄을 맞아 나들이나 캠핑을 준비하는 고객 수요를 겨냥해 19일까지 '캠크닉 대전'을 연다고 16일 밝혔다.

캠핑인구 증가 여파로 홈플러스의 지난해 캠핑용품 매출 역시 전년동기 대비 약 15% 신장했다. 이러한 추세에 따라 홈플러스는 지난해 큰 호응을 얻은 월마트 단독 브랜드 물량을 전년 대비 2배 이상 대폭 확대했다. 

대표 품목은 오자크트레일, 엑스퍼트그릴의 캠핑·아웃도어·바비큐 카테고리 상품이다. 오자크트레일과 엑스퍼트그릴은 '온 가족이 함께하는 리얼 아메리칸 캠핑'이라는 콘셉트로 미국 현지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홈플러스는 오자크트레일, 엑스퍼트그릴 2차 론칭을 기념해 37종 전 품목을 26일까지 행사카드 결제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일상생활에서 활용도가 높은 △머그 △트레킹텀블러 △이글텀블러 △보온저그 등도 선보인다. 

이밖에도 먹거리 상품도 최적가에 제공한다. 미국산 소고기, 코주부 육포 전 품목, 홍가리비, 후라이드 오징어 튀김 등을 마이홈플러스 멤버 특가로 최대 50% 할인한다. 인기 델리상품인 당당 후라이드 치킨과 당당 달콤양념 치킨 등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조도연 홈플러스 브랜드본부장(상무)은 “지난해 1차 론칭 한 월마트 단독브랜드 오자크트레일∙엑스퍼트그릴 캠핑용품 초도 물량이 빠른 시간에 소진, 2차로 신제품 등 더 많은 물량을 선보이게 됐다”며  “또 합리적인 가격과 좋은 품질의 캠핑용품을 비롯해 다양한 먹거리 상품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Copyright ⓒ 아주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