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iKON) 구준회, 첫 드라마 연기··· 순수+강렬 신 스틸러 활약 '달콤 로맨스' 기대

아이콘(iKON) 구준회, 첫 드라마 연기··· 순수+강렬 신 스틸러 활약 '달콤 로맨스' 기대

비하인드 2023-04-14 12:22:34 신고

3줄요약
사진=ENA'보라! 데보라' 화면 캡처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아이콘(iKON)의 구준회가 첫 드라마 연기 도전에 성공했다.

구준회는 지난 13일 방송된 ENA 수목드라마 ‘보라! 데보라’ 2화에 첫 등장, 운명의 상대에게 첫눈에 반한 남자의 순수한 감정을 완벽 소화해 신 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구준회는 극 중 휴가 나온 군인 양진호 역을 맡았다. 휴가 중 약속 장소인 클럽에서 연보라(유인나 분)의 동생 연보미(김예지 분)에게 첫눈에 반해 연락처를 묻게 된다. 

이어 양진호는 귀가하는 도중 낯선 남자와 실랑이를 하는 연보미를 재회, 낯선 남자에게서 연보미를 구해준다. 이후 나란히 탄 버스에서 양진호는 연보미가 운명의 데스티니라고 확신한다.

‘보라! 데보라’에서 구준회가 맡은 양진호는 군인 티를 벗지 못한 긍정맨이다. 제대로 된 연애를 해본 적 없는 양진호에게 나타난 연보미. 앞으로 둘이 선보일 달콤살벌 로맨스에 한층 기대가 쏠리고 있다.

한편, ENA 드라마 ‘보라! 데보라’는 지난 4월 12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 목 밤 9시에 방송된다. 

[사진=ENA'보라! 데보라' 화면 캡처]

Copyright ⓒ 비하인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