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대항해시대 오리진’ 대규모 업데이트, 신규 S급 제독, 행해사 8명 등 추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라인게임즈, ‘대항해시대 오리진’ 대규모 업데이트, 신규 S급 제독, 행해사 8명 등 추가

경향게임스 2023-04-13 14:36:49 신고

라인게임즈는 모티프와 코에이테크모게임스가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오픈월드 MMORPG ‘대항해시대 오리진’에 신규 S급 제독 ‘찬드 비비’를 비롯해 개척자 항해사 8명 및 레이드 보스 추가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교역 성향의 S급 제독 ‘찬드 비비’는 긴축 배급과 백병 피해 무시 효과를 비롯해 미술품 거래 전문 직업 효과를 갖추고 있다. 전용 연대기(메인 시나리오)를 통해 술탄의 꿈을 이루기 위해 바다로 떠나는 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으며, 연대기 완료 시 제독 고유 무기와 다수의 S급 공용 계약서, 선박 재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개척자 테마 항해사가 추가됐다. 백병 치명타 발생 증가 및 진귀한 탐험 효과를 가진 S급 항해사 ‘크리스토발 콜론’. 백병 방어력 증가 효과를 가진 A급 항해사 ‘후안 폰세 데레온’, 백병 방어력 증가 및 주류 구매 가능 수량 증가 효과를 가진 A급 항해사 ‘디에고 데아라나’ 등 총 8명의 신규 항해사를 만나볼 수 있다.

이용자들의 도전 욕구를 자극하는 신규 토벌 레이드 보스 ‘토마스 튜’도 등장했다. ‘토마스 튜’는 강력한 충파 공격 기술을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며, 이용자는 전략적 플레이로 이를 공략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끝으로 선단 최대 레벨이 80으로 확장되는 한편 하위 등급 장비, 부품을 합성해 상위 등급으로 제작할 수 있는 ‘상회 합성 시스템’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편의성 향상 및 밸런스 개선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