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4월 12일 유튜브 예능 "겁도 없꾸라"에는 홍석천과 가수 권진아가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해당 방송에서 권진아는 홍석천, 사쿠라와 함께 요리를 만들어 먹으며 토크를 하던 중 제작진 요청으로 노래를 부르게 됐습니다.
제작진 요청에 권진아는 사쿠라가 속한 그룹 "르세라핌" 노래 "Impurities"와 본인 노래인 "오늘 뭐 했는지 말해봐"를 무반주로 불렀습니다.
노래를 들은 사쿠라는 "태어났을 때부터 그렇게 노래를 잘했냐", "노래를 그렇게 잘하면 무슨 기분이냐"며 연신 감탄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홍석천 역시 "진아 노래 대박이다. 내가 웬만하면 여자한테 흔들리지 않는데 옆에서 노래해 주는데 흔들린다"며 춤으로 답변했습니다. 홍석천이 여자에게 흔들린다고 말한건 정말 이례적으로 방송에서는 한번도 언급한 바 없어 네티즌들은 적지 않은 충격을 받았습니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도 "권진아 노래 잘하는 건 인정이지", "홍석천 반응 진짜 웃기네", "이번 편 홍석천, 권진아가 캐리했다"며 댓글을 남겼습니다.
한편 유튜브 예능 '겁도 없꾸라'와 아이돌 그룹 '르세라핌' 멤버로 활동 중인 사쿠라는 오는 5월 1일 정규 1집 'UNFORGIVEN'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배우 공유도 권진아에 관심 보여
최근 배우 공유 또한 권진아를 향한 팬심을 표현해 이목이 집중 됐습니다. 공유는 2023년 4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뭐 했는지 말해봐"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가수 권진아와 나란히 서서 웃고 있는 공유의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공유는 권진아의 사인 앨범을 들고 있으며 콘서트에 방문해 만난 것으로 보입니다.
앞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이 MSG워너비 멤버인 권진아에 대해 "공유 씨가 노래를 너무 좋아한다더라. 꼭 합격했으면 좋겠다고 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한편 권진아는 지난달 31일부터 4월 1~2일 사흘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3 권진아 단독 공연 '더 플래그(The Flag)'를 개최했고,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그의 인기를 다시한번 입증했습니다. "오늘 뭐했는지 말해봐"는 2019년 발매한 권진아의 자작곡입니다.
Copyright ⓒ 원픽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