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4월 7일, 많은 누리꾼들의 주목을 받았던 배우 겸 가수 이승기와 이다인의 결혼식이 개최됐다.
이에 '이다인 임신'과 같은 가짜 루머가 생성되기도 했지만, 소속사의 적극적인 대처로 얼마 안가 일축되기도 했다. 이처럼 상황이 정리됐음에도 불구하고, 일부 누리꾼들은 여전히 이들의 결혼에 대해 곱지 못한 시선을 보내고 있다.
|
"최고의 며느리" 이승기 엄마가 이다인 극찬한 배경
두 사람의 결혼식을 곱지 않은 시선으로 바라보는 이들이 있는 한편, 이다인이 이승기의 어머니이자 시어머니에게 며느리로서 인정받은 일화도 공개됐다.
가수 겸 배우 이승기와 배우 이다인의 결혼을 앞둔 상황 속 이승기 어머니는 한 매체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해당 인터뷰에 따르면, 이승기 어머니는 "다인이의 어른을 공경하는 모습에 반했다"며 "항상 살갑고 사랑스럽게 다가오는 모습이 너무 좋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끝으로 "최고의 며느리를 얻었다"고 밝히며 아들의 결혼에 대해 적극적으로 지지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대해 누리꾼들은 "의외다"라는 반응을 보이는 상황이다. 이승기의 결혼 발표 당시, 그의 장모 견미리의 주가조작 의혹이 불거졌기 때문이다.
이에 일부 팬들은 두 사람의 결혼을 응원할 수 없었던 상황.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어머니의 적극적인 지지가 공개되자 반대 의견을 제시했던 누리꾼들은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
결혼 발표 당시 분위기는?
앞서 밝힌 바와 같이 이승기는 배우 이다인과 2023년 4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2023년 2월 23일 한 매체는 4월에 있을 이승기와 이다인 결혼식에서 방송인 유재석이 사회를 맡고 축가는 이적이 부를 것으로 전했다.
앞서 이승기와 유재석은 SBS ‘Xaos’과 OTT 플랫폼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범인은 바로 너!’에 함께 출연한 바 있다. 이승기는 ‘범인은 바로 너!’ 제작 발표회에서 “개인적으로 호동 형님과 방송을 오래했지만 한번 쯤 재석이 형님과 해보고싶다는 생각을 했다. 재석이 형님이 저의 고민에 대해 디테일하게 해결책을 알려주신다”고 밝혀 친분을 과시하기도 했다.
|
"이다인 임신?" 거짓 루머까지 과열
이승기와 이다인은 2023년 4월 7일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볼룸에서 결혼식을 올렸고, 손지창이 예식 총괄을 맡았으며, 앞서 언급된 바와 같이 유재석이 본식 사회를 맡았다. 하객으로 이경규, 강호동, 서장훈, 이순재, 김용건, 유동근, 육성재와 같은 스타들이 대거 참석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수많은 팬의 축하도 함께 이어지는 와중에, 이승기와 이다인의 결혼식 사진을 본 누리꾼들 사이에서 ‘이다인 임신설’이 불거졌다. 이들은 아내 이다인이 결혼식 당일 입은 드레스와 구두, 장신구에 이어 언니 이유비가 인스타에 올린 사진을 근거로 들었다.
한 누리꾼은 “펑퍼짐한 드레스를 입은데 더불어 이승기와 키 차이가 두드러지는데도 불구하고 낮은 굽의 구두를 신었다”며 “이는 시선을 분산시켜 배를 가리기 위해 화려한 티아라를 쓰고 과하게 큰 부케를 든 것 같다”고 추측했다. 더불어 “신혼여행을 안 가고 금요일 밤에 예식을 한 점 또한 의문이 드는 대목”이라고 전했다.
배가 많이 불러오기 전에 결혼식을 치러야 하는 까닭에 비교적 예식장 예약이 비어 있는 금요일로 결혼식 날짜를 잡은 것 같다는 추측이다. 이와 비슷한 추측이 다른 누리꾼들 구설에도 오르기 시작했으며, 이는 이유비의 인스타그램에 이목이 집중되기에 이른다.
이유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세상에서 제일 축복해”, “이제 언니라고 부를게”리는 내용의 문구와 함께 동생의 사진을 올리며 아기 이모티콘을 붙였고, 이는 동생 이다인의 임신 사실을 간접적으로 표현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다.
|
"혼전임신은 상관없지만" 결혼에 대한 팬들의 엇갈린 반응
이러한 루머가 이어지자 결국 2023년 4월 10일, 이다인 소속사 나인아토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0일 조이뉴스24를 통해 ‘혼전임신설’과 관련해 “사실이 아니다”라며 “이다인은 현재 드라마 촬영에 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러한 루머가 불거졌을 정도로 누리꾼들은 두 사람의 관계가 진심이란 것을 인지하고 있었지만, 결혼식 자체를 두고 엇갈린 반응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일부 누리꾼들은 현 아버지 주가조작 사태에 대해 명확한 해명을 내놓지 않은 이다인과 결혼한 이승기에 대해 부정적인 비판을 내놓는가 하면, 다른 한편에서는 배우 커플이 부부가 된 것에 대해 열띤 축하를 보내고 있다.
Copyright ⓒ 경기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