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을 얼마나 번거야"...드림카 다 가졌다는 김준수, 소름돋는 가격에 다들 뒤집어졌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돈을 얼마나 번거야"...드림카 다 가졌다는 김준수, 소름돋는 가격에 다들 뒤집어졌다

케이데일리 2023-04-10 15:11:00 신고

3줄요약
온라인 커뮤니티

많은 운전자들이 언젠가 꼭 한 번 타고 싶거나 갖고 싶은 이른바 ‘드림카’를 마음 속 깊은 곳에 품곤 합니다. 다만 이러한 드림카는 대부분 엄청난 가격을 호가 하기 때문에 쉽게 접근하지 못합니다.

김준수는 가장 비싼 차를 산 스타 1위를 한 바 있습니다.

 KBS2 '연중 라이브'의 '차트를 달리는 여자'

지난 21년 2월 5일 방송된 KBS2 '연중 라이브'의 '차트를 달리는 여자'에서는 '가장 비싼 차를 산 스타 2탄'이 공개됐습니다.

이날 '가장 비싼 차를 산 스타' 1위에는 김준수가 꼽혔습니다. 그가 소유했던 차량은 총 10대, 모두 모두 '억' 소리 저는 슈퍼카였습니다.

5억 7천만 원에 달하는 이탈리아 L사의 스포츠카를 가지고 있습니다. 해당 차량은 국내에서 단 한 대뿐인 파란색 모델이라고 알려졌습니다.

 KBS2 '연중 라이브'의 '차트를 달리는 여자'

그가 평상시 타고 다니는 차량은 3억 8천만 원의 이탈리아 F사 노란색 스포츠카였습니다. 

이외에도 7억 5천만 원의 영국 R사 오픈카, 3억 1천만 원의 독일 M사 럭셔리 세단 등 총 41억 2천만 원의 차량을 보유한 것으로 전해져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아키에이지' 고수 김준수, '무활 인증 논란'에 보여준 차량 수준

온라인 커뮤니티

그룹 JYJ 멤버 시아준수(김준수)가  <아키에이지> 의 유명 플레이어가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됐지만 이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지며 단순한 해프닝으로 마무리됐습니다.

지난 2013년 5월 31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온라인 게임 '아키에이지'의 유명한 유저이자 비싼 가격에 거래되는 캐릭터인 '무활' 사용하는 한 이용자가 그룹 JYJ의 시아준수라는 추측이 나돌았습니다.

닉네임 [무활]은 유료 아이템은 물론 돈으로도 구입하기 힘든 아이템까지 다수 보유한 유저로 게이머들 사이에서 유명합니다.

시아준수가 게임 유저로 지목된 사건의 발단은 다른 이들이 “아이템에 비해 캐릭터 조작이 좋지 않다”고 비난하면서 시작됐습니다. 

다른 유저와 입씨름을 벌이던 중 무활은 “1년 수익이 약 70~80억 원이고 아우디, 벤틀리 등 고급 외제차를 소유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다수의 게이머들이 그의 말을 믿지 못하자 무활은 증명하기 위해 “미라클아 보렴”, “애들아 뭐가 그리 우리가 못 미더운 거니”라는 제목으로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시가 6억 원 상당의 파란색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차량과 시가 3억 원 정도의 벤틀리 내부에서 찍은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그런데 다수의 네티즌들은 파란색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는 국내에 한 대 뿐이고, 소유주는 시아준수라는 것. 차와 함께 인증한 메시지의 글씨체 역시 시아준수와 매우 흡사해 '무활'이 시아준수라고 주장했습니다.

하지만 람보르기니 차량은 시아준수 것이 맞지만 이를 인증한 이는 전혀 다른 사람인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무활 인증 논란'이 커지자 점점 커지가 실제 유저는 “이 일과 상관이 없는 준수 형이 표적이 돼 이 글을 남깁니다. 준수 형은 가끔 게임을 즐기면서 필요한 것들을 구입해 주시긴 하지만, 자신의 아이디는 없고 동생들이 하는 아이디를 빌렸습니다. 제가 화가 난 나머지 준수 형이 가진 재산을 마치 내 것처럼 말하고 싸웠다”고 해명했습니다.

국내 유일한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온라인 커뮤니티

차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자랑한 김준수가 구매한 국내 한정판 슈퍼카는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입니다. 

람보르기니의 전통에 따라 아벤타도르도 투우계에서 이름을 떨친 황소의 이름에서 따왔는데, 2010년까지 생산된 무르시엘로고의 후속 차량으로 당시 신차 출고가는 6억 5,000만 원을 호가하곤 했습니다.

특히 김준수의 아벤타도르는 멀리서도 한 눈에 띄는 블루 컬러로, 자동차에 관심 없는 사람마저도 실물을 볼 때면 촬영하고 싶은 욕구를 자아냅니다. 

6.5리터 V12 엔진으로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데, 최고 출력 700마력, 최고 속도 350km/h, 제로백은 2.9 초에 불과합니다.

보유한 차량중 가장 비싼 차량 '롤스로이스 팬텀 드롭헤드 쿠페'

naver naver

김준수의 슈퍼카 중 아벤타도르보다 가격이 높은 모델이 존재했는데, 다름 아닌 롤스로이스 ‘팬텀 드롭헤드 쿠페’입니다. 

롤스로이스 특유의 전통적인 디자인과 세련되면서도 다이내믹한 스타일링을 절묘하게 결합시킨 모델로, 가격은 약 7억 5,000만 원에 달합니다.

그의 롤스로이스 사랑은 여기서 그치지 않는데, 롤스로이스 고스트(약 4억 7,000만 원)를 비롯한 롤스로이스 레이스(약 6억), 롤스로이스 던(약 5억 1,000만 원)을 자신의 SNS에 공개하며 인증한 바 있습니다. 

이 외에도 페라리 458, 포르쉐 파나메라, 벤틀리 플라잉스퍼, 아우디 R8 스파이더, 벤츠 마이바흐 S클래스까지 소유하며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해당 영상의 내용과 달리 김준수는 2021년 10월 1일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 출연하여, 스케줄용 차량을 제외한 자동차들은 현재 모두 처분했다고 전했습니다.

텐아시아 텐아시아

한편, 김준수는 1986년생으로 올해 나이 38세입니다. 대한민국 2세대 아이돌로 2003년 12월 26일 보이그룹 '동방신기'로 데뷔해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동방신기 시절 아이돌 가수 중 팬카페 회원 수 1위를 차지하는 등 팬 지분율이 가장 높은 멤버였습니다. 멤버 구성 및 기획 단계에서는 섹시 카리스마 이미지를 담당하게 될 예정이었으나 데뷔 후 '천사시아'를 바탕으로 앳되고 귀여운 이미지와 함께 멤버들에게 일명 샤몰이를 당하면서 덕후몰이 캐릭터로 자리 잡게 되었습니다.

김준수는 2세대 아이돌 중 정상급 가창력을 지닌 것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동방신기 활동 당시 특유의 개성 있는 목소리와 풍부한 감정 표현력을 바탕으로 그룹의 실력파 이미지를 형성하는데 기여했습니다. JYJ에서는 '리드보컬'과 '메인 댄서'를 맡고 있습니다.

Copyright ⓒ 케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