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징 스타 최지혜를 만나다
최근 유튜브 알고리즘을 타고 미친 듯이 사람들에게 노출되는 웹드라마 '여동사친' 한 번도 못 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 보면 빠져들지 않을 수 없는 드라마가 있다. 치즈 필름에서 제작한 웹드라마인데 그곳에 말 못 하는 배우로 등장해 많은 사람에게 자신의 매력을 보이는 배우가 있어서 화제가 되고 있다.
그 이유는 배우 카리나를 닮았다고 하는 사람이 나오기 때문인데 웹드라마임에도 불구하고 보고 있으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빠져들게 된다. 물론 배우가 이쁘다는 것도 한몫하고 있지만 오해는 금물 카리나가 웹드라마에 나올 일은 만무하다. 이 배우의 진짜 정체는 카리나가 아니라 최지혜라고 한다.
웹드라마 덕분일까?
최지혜는 연예계에서 점점 더 유명해지고 있는 이름이며 인기 여배우 카리나를 쏙 빼닮은 덕분에 그녀는 배우, 학생, 다재다능한 예술가로서 업계에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최지혜가 누구야?
1999년생인 최지혜는 올해 24세로 웹드라마 '여사친의 고백을 도와줬다'로 얼굴을 알린 배우다. 이후 남자 배우들이 가장 출연하고 싶은 드라마 1위인 '여자친구가 너무 많아'에도 출연했고, 이후에는 1,158만 회를 기록한 웹드라마에 출연해 주연을 맡아 대중에게 주목해야 할 배우로 이름을 각인시켰다.
최지혜는 사투리 선생님부터 악역까지 다양한 역할을 맡아왔으며, 웹드라마 비정규직 열여덟에서 백소라 역을 맡아 악역으로서의 재능을 뽐냈다. 또한 '힙지로 딕댱인'에서 회사원 조은비 역을 맡았다. 스케치 코미디 채널 스마일에 출연하며 활동 영역을 넓혔다.
그녀는 현재 상명대학교 연극과에 재학 중인데 웹드라마에서 유명해졌지만 가장 좋아하는 연극은 '나쁜 여자'라고 말하면서 영화 '죽은 시인의 사회'를 여러 번 돌려 보고 연기에 누구보다 진심인 열심히 노력하는 배우다.
MBTI가 바뀔수도 있어? 다재다능한 최지혜
최지혜는 민트초코, 에그타르트, 티라미수를 좋아하는 평범한 20대다. 김치찌개, 김치볶음밥 등 김치 요리는 좋아하지만, 총각김치나 매운 음식은 못 먹기에 싫어한다고 한다.
그녀의 MBTI는 INFJ라고 한다. 원래 ENFP였지만 2022년 9월경 INFJ로 바뀌어 충격을 받았다고 한다. 또 치즈 영화에 출연하는 여배우의 밝은 면이 실제 자신과 똑같아 큰 차이는 없다고 말했다.
여가 시간에는 영화 보기, 노래 부르기, 책 읽기, 시 쓰기, 그림 그리기를 좋아한다고 한다.
최지혜는 실제로 미술에 재능이 있어서 선생님들은 재능이 아깝다며 최지혜에게 미술 전공을 하라고 적극 권했다고 전해진다. 그녀는 때때로 인스타그램에서 자신이 쓴 시를 공유하기도 하는데 감성이 풍부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유튜브 치즈필름 '여동사친' ep4 - 정주행을 할 수 밖에 없는 드라마다.
치즈필름 고맙습니다.
최지혜. 지금은 비록 카리나 닮은 배우라는 이유로 떴지만, 그녀가 다음에 우리를 위해 무엇을 준비하고 있을지 기대가 되게 하는 배우다. 무엇보다도 치즈 필름에서 이런 배우를 발굴해준 것에 대해 진심으로 고마울 뿐이다. 앞으로 더 많은 작품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면서 우리를 찾아와주기를 소망해본다.
Copyright ⓒ 예스미디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