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크러쉬가 예능 촬영 중, 레드벨벳이 언급되자 당황해했다.
지난 6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수학 없는 수학여행'에서는 이용진, 양세찬, 크러쉬, 지코, 최정훈, 도경수의 일본 여행기 5회가 공개됐다.
크러쉬, 레드벨벳 제시어에 당황.. "숨이 막힌다"
이날 멤버들은 버스 안에서 미니 게임을 하며 새로운 여행지로 이동했다. 이용진은 "한 명 한 명 가수 이름을 얘기하는 거다. 어떤 노래를 부르든 성공이다"라며 게임을 제안했다. 문제로 다비치가 나오자, 지코는 '8282'를 부르며 통과했다. 최정훈은 플라이 투더 스카이 제시어로 'sea of love'를 불렀다.
그 다음 순서였던 크러쉬는 이수영이 출제되자, 아무런 답을 하지 못했다. 그는 "나 왜 이렇게 안 나와. 저한테 한 번 내달라"라고 부탁했다. 그러자 이용진은 "레드벨벳"이라고 외쳤다.
그러자 크러쉬는 아무런 대답도 하지 못했다. 이용진은 "너 왜 그래. 흥얼댈 수 있잖아"라며 너스레를 떨었고, 크러쉬는 "숨이 턱 막힌다"라고 말해 웃음을 선사했다.
이날 방송을 접한 시청자들은 크게 폭소했다. 이들은 "크러쉬 반응 대박ㅋㅋㅋ", "그래도 몸이 얼어버렸네", "저건 찐 반응이다", "몸이 그대로 굳어버렸다ㅋㅋ", "이용진 역시 너무 재밌다" 등의 반응을 보냈다.
크러쉬-조이, 2021년 8월 열애 인정
앞서 크러쉬와 레드벨벳의 멤버 조이는 지난 2021년 8월 열애를 인정한 바 있다. 이후 두 사람은 공개 열애를 이어오고 있다. 당시 크러쉬 측은 자신의 팬카페에 "저는 요즘 너무 밝고 긍정적인 이 친구 덕분에 웃게 되는 날도 많아졌고 저의 마음도 건강해졌다"라며 "천천히 진중하게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것은 최근이고 알맞은 시기에 여러분께 가장 먼저 알려드리고 싶었는데 기사화가 먼저 되어버려 당황스럽기도 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부디 너그러운 마음으로 예쁘게 봐주시면 감사하겠다. 항상 부족한 저를 아낌없는 응원과 사랑으로 지지해주시는 여러분들께 책임감을 가지고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수학 없는 수학여행', 매주 목요일 밤 방송 중
한편 크러쉬가 출연 중인 예능 '수학 없는 수학여행'은 고삐 풀린 여섯 남자들의 낭만 있고 수학 없는 무지성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과거 SBS '런닝맨'을 맡았던 최보필 PD가 연출을 맡고 있다. 이용진, 양세찬, 최정훈, 지코, 크러쉬, 도경수가 출연 중이며 일본 홋카이도 여행기를 담고 있다.
'수학 없는 수학여행'은 지난 2월 2일부터 7일까지 5박 6일로 촬영이 진행되었으며, 지난 3월 SBS에서 첫 방송됐다. '수학 없는 수학여행'은 매주 목요일 밤 9시에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