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이다인 결혼식이 더 화제아 이유? 물 건너온 티아라부터 이스라엘 디자이너 드레스까지'

이승기♥이다인 결혼식이 더 화제아 이유? 물 건너온 티아라부터 이스라엘 디자이너 드레스까지'

메디먼트뉴스 2023-04-09 15:35:43 신고

3줄요약

 

 

[메디먼트뉴스 정원욱 기자] 가수 이승기(36)와 연기자 견미리의 딸 이다인(31)의 호화 결혼이 화제다.

두 사람은 지난 7일 오후 6시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백년가약을 맺었다.

9일 복수의 매체 보도에 따르면 우선 이다인은 총 3벌의 웨딩드레스를 입었다. 그는 신부 대기실, 본식, 피로연에서 각기 다른 웨딩드레스를 입었다. 신부대기실에서 입은 어깨를 드러낸 웨딩드레스는 이스라엘 출신 디자이너의 제품으로 수천만원 대에 이른다. 또 본식에서 입은 비즈 장식의 드레스는 말레이시아 출신 디자이너의 제품이다. 이 제품은 대여에만 1000만원에 달한다고 알려졌다. 피로연에서 입은 웨딩드레스는 이스라엘 출신 디자이너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머리를 장식한 티아라는 지난 8일 이다인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멀리 LA에서 직접 만든 티아라 선물 해준 준킴 오빠 감사하다’고 소개했다. 이 티아라는 갖가지 크기의 큐빅으로 장식돼 있다.

하객들에게 대접한 식사는 불도장과 바닷가재, 소고기 안심구이 등이 메뉴로 구성됐다. 이 코스 요리는 1인당 30만원 상당으로 전해졌다.

 

한편 결혼식에서 이승기는 자신의 히트곡 ‘결혼해줄래’를 직접 열창했다.

결혼식 1부, 2부 사회는 개그맨 겸 방송인 유재석과 이수근이, 축가는 가수 이적이 각각 맡았다. 이날 결혼식에는 방송인 강호동·앙세형 및 배우 이순재·한효주·김남길·이세영·이정섭·김미숙·안은진·이광기, 가수 인순이·윤종신·이홍기·규현·차은우·길·박재범 및 세븐틴의 조슈아·호시, 뮤지컬 배우 손준호, 디자이너 박술녀 등 스타들과 유명인사들이 하객으로 참석했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