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안유진, 주류 브랜드 새 모델 "상큼 발랄한 매력, 제품과 최적의 조합"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아이브 안유진, 주류 브랜드 새 모델 "상큼 발랄한 매력, 제품과 최적의 조합"

비하인드 2023-04-07 11:06:20 신고

3줄요약
사진=롯데칠성음료 제공 사진=롯데칠성음료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아이브(IVE) 안유진이 레몬진(津)의 새 모델로 발탁됐다.

롯데칠성음료의 레몬 탄산주 레몬진은 7일 안유진과 함께한 TV CF를 공개하고 모델 발탁 소식을 알렸다.

안유진의 첫 레몬진 광고는 진하게 빠져드는 통레몬의 상큼함을 강조하는 TV CF와 상큼함이 네버엔딩(Never Ending)이라는 콘셉트의 디지털 광고 등으로 구성됐다. 안유진 특유의 발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과 더불어 제품이 품고 있는 탄산의 상큼함과 청량함을 강조했다.

공개된 CF 속에서 순백의 드레스를 입은 안유진은 핑크빛으로 노을 지는 하늘과 드넓은 바다 위 레몬에 걸터앉아 상큼한 표정 연기를 펼치고 있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안유진은 샛노란 레몬을 손에 들고 포즈를 취하며 레몬처럼 상큼하고 화사한 과즙미를 마음껏 발산, 특유의 빠져들게 만드는 눈빛과 싱그러운 미소로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주류 모델이 대세 스타들의 인기의 척도로 불리는 만큼, 안유진의 모델 선정 소식은 가수는 물론 예능, MC 등 다방면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대세 중의 대세' 행보를 펼치고 있는 그의 핫한 영향력을 더욱 실감하게 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안유진의 상큼 발랄한 이미지가 레몬 본연의 맛을 살린 제품의 특성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 새로운 광고 모델로 선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브랜드 관계자는 "안유진의 상큼 발랄한 매력이 제품의 상큼함을 표현하기에 최적의 조합이라 판단해 새 모델로 발탁했다. 가수 활동 및 예능 등을 통해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안유진을 통해 제품이 젊은 연령층의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으로 다가갈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안유진은 이번 선정 소식을 시작으로 레몬진의 모델로서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안유진이 속한 아이브는 오는 10일 첫 번째 정규 앨범 '아이해브 아이브(I've IVE)'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컴백한다.

[사진=롯데칠성음료 제공]

Copyright ⓒ 비하인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