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의 사랑꾼'과 '미스터트롯2'에 출연하는 원혁과 그의 여자친구 이수민 씨에 관하여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반응이 뜨겁다. 원혁은 미스터트롯2에 나와 울면서 결혼을 허락해 달라는 방송을 하였다. 이에 따라 이수민의 아버지 뽀빠이 이용식이 왜 둘의 결혼을 허락하지 않는지 네티즌들의 의문이 커졌다.
원혁을 허락하지 않는이유?
미스터트롯2에 나와 울면서 결혼 허락을 받으려 한 원혁에 대해 이용식은 조선의 사랑꾼에서 두 사람의 결혼은 물론 연애까지 반대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대해 많은 사람은 저렇게 사랑하는 두 사람의 모습에 무작정 반대하는 나쁜 아버지 이용식의 모습으로 비치며 두 사람의 사랑을 안타까워하였으나 이후 반응이 변해가는 중이다.
'연예 뒤통령 이진호'는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결혼 반대 진짜 설정일까? 이용식 속이 타들어 가는 이유'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올렸다.
이진호가 밝힌 원혁의 직업은 스스로 뮤지컬 배우라 하지만 지난 2017년 1월 '그대와 영원히' 의 무대 이후 다시 무대에 선적이 없으며 5년간의 괴리 끝에 다시 활동한 게 '미스터 트롯 시즌2'가 전부이며 실질적으로 무직에 가깝다"고 밝혔다. 미스터 트롯의 출연료는 1회 10만 원으로 알려져 있다 5년간 그의 수입은 100만 원이 넘지 않는 것을 이용식이 자기 딸을 책임지고 맡길 수 없다. 생각하는 것이다.
이진호는 또 "커리어와 경제활동이 없을 수도 있지만 더 큰 문제는 마인드" 라고 지적했다 파주에 거주했던 원혁은 평창동으로 이주하였다. 평창동은 이수민 이용수 부녀가 사는 곳으로 이진호는 이것을 "데릴사위가 되겠다는 의지"라고 주장했다.
또한 '조선의 사랑꾼' 캐스팅 자체에도 이용식이 없었다면 사실상 불가능했다 원혁의 하루 스케줄은 이수민과 새벽기도 이후 잠을 자러 가는 것이며 이용식이 방송 활동을 위해 집을 비울 경우 이용식의 집에 가서 식사하며 편하게 앉아 TV 시청을 하는 등 자기 집처럼 익숙하게 지내는 모습을 연출해 제작진을 경악하게 했다.
집에서 외톨이 이용식
미스터트롯2에서 합동 무대를 펼친 이용식과 원혁은 이후 서로 번호를 교환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해 나갔다. 하지만 이용식은 원혁의 번호가 자신의 딸과 아내의 뒷번호랑 동일한 것을 보고 매우 놀랐다. 셋이 번호를 맞추고 이용식만 외롭게 다른 번호만 사용하고 있었다.
이용식은 의기소침해진 목소리로 "개들도 교육시켰니? 얼마나 꼬셨으면 짖지도 않아"라고 말하며 서운한 감정을 드러냈다. 또한 딸 이수민이 두 사람을 위하여 김밥 도시락을 전달하기 위해 찾아오자 이용식은 이수민에게 " 너 지금 태어나서 내게 김밥 싸준 적 있어? 없어? "라고 말하며 다시 한번 서운한 감정을 내비쳤다.
한편 이수민은 과거 방송을 통해 원혁 아버지의 직업과 반응을 공개했다.
"(원혁의)아버님이 목사님이시다. 아버님은 '이제 우리 손을 떠났다며 넌 이제 그 집 아들'이라고 얘기하셨다. 이용식의 딸 사랑을 지켜보면서 저 집의 사위로 들어가면 내 아들도 그렇게 사랑해 줄 거라는 확신이 있다고 하더라"며 원혁 부모의 반응을 전했다.
Copyright ⓒ 예스미디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