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수마다 찔러봤다"...여자 아나운서가 폭로한 전현무의 충격적인 실체 공개됐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기수마다 찔러봤다"...여자 아나운서가 폭로한 전현무의 충격적인 실체 공개됐다

살구뉴스 2023-04-05 04:02:19 신고

3줄요약
KBS '가족의 품격 풀하우스' / 전현무 인스타그램

아나운서이자 방송인 전현무가 방송인 이혜성과 결별 후 한 프로그램에서 전 여자친구를 언급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에 전현무의 과거에도 눈길이 쏠리고 있습니다.

1977년생으로 올해 나이 47세인 아나운서, 방송인 전현무는 1992년생으로 올해 나이 32세인 방송인 이혜성과 2019년 11월 공개 열애를 시작하여 2년 3개월간의 열애 끝에 2022년 2월 결별 소식을 알렸습니다.

 

결별 후, 40대 중반인데 결혼 못 한다 한탄

 MBC '나 혼자 산다'

결별 후 전현무의 근황이 한 프로그램에 방송됐는데 2022년 4월 방송된 MBC 예능 ‘나혼자산다’에는 전현무와 코드쿤스트가 기안84의 첫 전시회를 응원 방문하는 내용이 담겼습니다.

기안84의 전시회를 관람한 전현무와 코드쿤스트는 기안84의 작업실로 자리를 옮겨 술자리를 가졌고 술기운이 조금 오른 상황에서 기안84는 "형은 장가 안 가나"라며 전현무에게 뜬금없는 질문을 했습니다. 

 MBC '나 혼자 산다'

이에 헛웃음을 터트린 전현무는 "술 올라오네. 짜증이 확 나네"라고 말했습니다.

기안84가 "나는 현무 형이 (장가) 갔으면 좋겠다"라고 말하자, 전현무는 "누가 안 가고 싶어서 안 가나"라고 발끈했고, 코드쿤스트는 "아니 근데 지금 마음이 다친 지 얼마 안 됐는데"라고 전현무가 최근 이혜성과 결별한 것을 간접 언급했습니다.

 MBC '나 혼자 산다'

기안84는 "돈 많이 벌고 집 사고 차 사면 뭐하나. 혼자 살면"이라고 돌직구를 말렸고, 전현무는 "욕을 해라. 욕을 해"라고 말했는데요. 이에 기안84는 전현무에게 2대 2 더블 미팅을 제안했습니다.

이어 만취한 전현무는 기안84에게 "김광규 형 비웃었는데 내가 김광규 형 나이가 됐다. 너도 나 비웃으면 내 나이 된다. 나도 이렇게 될 줄 몰랐다 "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나도 40대 중반까지 이러고 있을 줄 몰랐다. 광규 형이 되게 짠했는데 내가 그 나이가 됐다. 너도 내가 될 거야. 결혼은 네 의지대로 되는 게 아니다"라고 말하며 현재 자신의 상황을 한탄하기도 했습니다.

 

"정말 힘들었던 시간들..." 전현무와의 이별에 이혜성이 남긴 말

유튜브 채널 '혜성책빵'

뿐만 아니라 이혜성 또한 비슷한 시기에 이별에 대해 언급한 바 있는데요. 과거 이혜성은 이별 후인 2022년 4월 자신의 유튜브 채널 혜성이를 통해 ‘소중한 당신에게 잠 안오는 밤 책 읽어줄게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한 바 있습니다.

영상에 앞서 이혜성은 "유튜버 밀라논나님이 쓴 ‘햇빛은 찬란하고 인생은 귀하니까요’은 워낙 유명한 책이지만 저에게 특히 와닿았던 구절들을 모아 들려주고 싶었다. 홀로 있는 시간에, 차분한 마음으로 함께 들어달라"라고 설명을 남겼습니다.

유튜브 채널 '혜성책빵'

이어 "녹화하고 집에 돌아왔다. 맥주 한잔하면서 제가 정말 감명 깊게 읽었던 구절들을 체크를 해놨는데 그걸 여러분들에게 읽어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자리에 앉았다"며 책의 구절을 읽어내려갔습니다.

이혜성은 "얼굴은 작고 입은 유난히 커서 어릴 때부터 못생겼다는 소리를 들었다. 그런데 이런 외모를 가지고 태어나서일까 아니면 이런 외모를 지적하는 환경 때문이었을까 확실한 건 그런 환경이 준 콤플렉스가 나를 패션계로 끌어들였다는 점이다"라고 구절을 소개했습니다.

계속해서 이혜성은 "덕분에 화려한 조명도 받았고 세상에 어두운 그림자도 보았으며 나를 가꾸고 아끼고 사랑하는 법도 배웠다. 현모양처라는 이데올로기에 묶여 버거웠지만 나에게 주어진 역할에 최선을 다하고자 노력했다. 여자라서 받았던 설움도 있었고 동양인이라서 소외감도 있었고 일하는 엄마라서 겪은 슬픔도 있었다"라고 전했습니다.

유튜브 채널 '혜성책빵'

특히 이혜성은 ‘지금 제가 걷는 이 길이 가시밭길이어도 어느 날 돌이켜 보면 꽃길 같겠지’라는 문장을 보며 "이 문장은 내가 방에 붙여 놓은 프로이트의 문장이랑 너무 비슷하다"며 자신이 방에 붙여놓은 종이를 공개했습니다.

그러면서 "영어로 쓰여 있는데 해석을 하자면 ‘언젠가 회상을 해보면 정말 힘들었던 시간들이 가장 아름다운 순간으로 기억이 될 것이다’는 뜻이다. 프로이트가 한 말이다. 너무 비슷하다"라고 되새겼습니다.

해당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왠지 전현무와의 연애 얘기하는 거 같은..", "힘든 순간은 금방 지나갑니다", "좋은 구절이네요 힘내세요", "전현무 얘기인가.."등의 추측과 응원의 메세지를 남겼습니다.

 

전현무, 프로그램서 전 여자친구 언급했다

 JTBC '안방판사'

간접적으로 전 인연에 대해 언급하는 이혜성과는 달리  전현무는 그닥 미련을 보이지 않았는데 결별 후 1년이 지난 2023년  전현무는 한 프로그램에서 자신의 전 여자친구를 언급해 화제가 됐습니다.

2023년 1월 24일에 방송된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안방판사’에서 ‘연예인 변호사’로 전현무 오나라 홍진경 이찬원이 출연해 변호에 나섰습니다.

 JTBC '안방판사'

이들은 각자 변호사로서의 자질이 있다고 어필했습니다. 이에 전현무는 "요즘에는 안 그러는데 예전에 여자친구 사귈 때 다투면 논리적으로 이야기를 했다. 그러면 여자친구가 혀를 끌끌 차면서 ‘아주 변호사 납셨네’라고 했다. 그 정도로 논리적인 거다. 앞뒤가 딱딱 맞게 이야기한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홍진경은 "요즘에 또 누구 있냐"라고 기습 질문을 던졌고, 전현무는 "요즘은 상상 연애 중"이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전현무는 잘 사는데... 이혜성 근황 재조명

뉴스1

현재 전현무는 여러 방송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어가고 있으며 2022년에는 MBC 연예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는데요.

이에 이혜성의 근황에도 눈길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혜성은 2016년부터 KBS 공채 43기 아나운서로 근무한 바 있습니다.

전현무와 연애중이던 2020년 5월 7일 사표를 제출했으며 이후 연예기획사 SM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인 SM C&C와 공식적으로 엔터테이너로서 전속계약을 맺고 프리랜서 아나운서로 전향
했습니다.

 tvN '벌거벗은 세계사 시즌3' / 유튜브 채널 '혜성책빵'

전현무와 사귈 때는 전현무의 여친으로 인지도를 높일 수 있었지만 현재는 제대로된 활동을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고정 프로그램은 tvN '벌거벗은 세계사 시즌3'로 1개가 전부이며 유튜브 채널 시청 성적도 과거에는 30만을 넘긴것에 비해 현재 1만~2만으로 매우 저조한 편에 속합니다.

이외에 이혜성은 간간히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거나 근황을 알리고 있습니다.
 

 "여성 편력이 심했다" 전현무 선배 아나운서, 전현무에 대해 폭로 시전

중앙

한편, 전현무는 한혜진과 2018년부터 2019년 초까지 1년여 동안 연애를 하며 관심을 받은 바 있는데 이후 한혜진과 헤어진지 1년도채 되지 않아 이혜성과의 열애를 시작한 것이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전현무는 공개열애를 인정한 이혜성과 모델 한혜진을 제외하고도 양정원과 김지민과도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습니다.

이에 일각에서는 전현무가 곧 여자를 만나지 않을까 라는 추측이 지배적인데 그도 그럴 것이 실제로 전현무는 그동안 숱한 여성편력을 자랑해온 바 있습니다.

KBS2 '해피투게더'

실제로 2017년 방송된 프로그램에 출연한 헬로비너스 나라는 걸그룹 블랙리스트에 대해 언급했는데  "회사에서 위험한 선배 리스트를 준 적이 있다. 김희철 선배님은 안 위험하다고 돼 있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전현무는 있었던 것 같다"고 폭로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KBS2 '해피투게더3'

또 방송인 박지윤은 2017년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직접 전현무가 여성 편력이 심하다고 주장하기도 했습니다.

박지윤은 KBS 공채 30기 아나운서로, 32기인 전현무보다 두 기수 선배인데, 그는 "전현무는 모든 여자 동기를 흑심의 눈으로 본다. 본인이 워낙 편안한 스타일이니까 아닌 것 같으면 은근슬쩍 빠져나가더라. 상대가 받아만 줬더라면 몇 번이든 사내 연애했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에 박지윤과 입사 동기이자 남편인 최동석도 "동기마다 찔러본 게 아니라 기수마다 찔러봤다"고 거들었습니다.

KBS2 '해피투게더3'

이에 후배 정다은과 일화도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정다은은 과거 방송에서 당시 전현무에게 소개팅을 시켜주기위해  "여자친구 없으면 소개해드리겠다. 어떤 여자 좋아하시냐"고 물었더니, 전현무가 ‘너 같은 여자’라고 답했다고 밝혔습니다.

또 "아나운서 준비생 시절 전현무 선배가 물심양면 도와줬다. 한가지 이상한 건 약속장소인 여의도와 우리 집까지 20분 거리인데 2시간 걸려 데려다줬다. 내비게이션이 고장 나 길을 못 찾겠다더라"라고 말했습니다.

심지어  "아나운서 시험을 보고 떨어지면 어쩌냐"고 했더니 전현무는 "1년 동안 나랑 사귀면 되지"라고 답했다며 에피소드를 털어놓았습니다.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오..전현무..여성편력이 있었구나", "이혜성 되게 잠잠하다", "전현무 여자친구라 조명받았던듯", "전현무가 언급한 전여친은 이혜성이려나"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