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정아는 노후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으며, 대책을 세워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밝혔다.
24일 방송된 KBS 1TV '황신혜의 같이 삽시다'에서 황신혜·신계숙·양정아 '싱글즈'는 저녁 식사를 하며 노년과 죽음에 관한 대화를 나눴다.
이날 양정아는 "건강과 혼자 사는 노후 계획을 잘 (세워야겠다고 생각했다)"라고 덧붙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